07-07 05:29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 본문

Daily Life/with Baby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

동글동글 라이프 2019. 3. 21.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이 데리고 여기저기 다녀보는 재미가

쏠쏠한 요즘

동글이랑 같이 티비를 보다가

엄마까투리 뮤지컬 광고가 나와서

급 검색을 했어요.

 

공연 기간이 04월 13일 ~ 05월 19일로

날씨 좋은 봄날에 보러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동글이가 좀 일찍 미디어에 노출되긴 했는데

기왕이면 좋은 컨텐츠를 보여주자 싶어

엄마까투리를 자주 보여주게 되었어요.

 

이야기도 따뜻하고

자연이랑도 친해질 수 있고

무엇보다도 캐릭터들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ㅅ<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1

예매가 벌써 진행중이길래

다급해진 마음으로

뮤지컬을 예매를 시작했어요.

 

 

예매 가능 시간을 보니

우리 동글이 낮잠시간 고려해서

11시에 하면 좋겠더라구요.

 

뮤지컬 보고 돌아오는길에 자면 되니까요

(엄마의 빅 픽쳐 ㅋㅋㅋ)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2

 

저는 어린이뮤지컬 첫 예매라

이렇게 표 값이 높은 줄 몰랐어요.

동글아빠랑 저랑 동글이 셋이서

주말에 간다면

목돈이 깨질듯 하여 ㄷㄷㄷ

 

평일 오전에 저랑 동글이

둘이서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3

 

조기 예매 할인율이

그나마 제가 선택할 수 있는

가장 큰 할인이었어요.

무려 55%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4

 

22개월 이하 관람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데

두돌 안된 아기가 앉아서 뮤지컬 보긴

마이 힘들겄쥬?

엉아 땜시 엄마랑 어쩔 수 없이 가야한다면

엄마 무릎에서 꼼짝없이 ㅠㅠ

암튼 증빙서류 지참하면 무료입장이래요~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5

 

기본가가 R석 55,000원

S석 44,000원 이더라구요.

 

생각보다 공연관람비가 높아서

좀 놀랐어요.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6

 

공연일정이 쭈욱 나와있었는데요

기왕이면 빨리 보자 싶어서

평일 공연 제일 첫타임을 골라봤어요.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7

4월 16일 오전 11시 두둥!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8

 

자리도 맨 앞자리 픽!

동글아 보고있나

엄마가 맨앞자리를 선점했어 ㅋㅋㅋ

 

아무래도 공연예매 오픈된지 얼마 안되었고

평일공연이라 좌석이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9

 

용산아트홀 위치는

녹사평역 근처더라구요.

 

 

지하철, 버스 이용하시면 좋겠지만

저는 집이 멀어서 자가용으로다가!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10

 

저에게 넘나 중요한 주차!!

주차요금은 공연티켓소지자에 한해

4시간에 3000원이라네요.

 

공연장 근처 밥집도 검색 해봐야겠어요.

동글이 도시락을 싸가야할지..

밥 먹일 식당이 있을런지..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11

 

예매자 정보를 열심히 입력하고

티켓수령방법은

현장수령을 택했어요.

 

배송을 받는다 한들

잃어버릴 가능성이 높기에

저는 저를 믿지 않아요 ㅋㅋㅋ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11

 

티켓 금액은 49,500원인데

예매 수수료가 2000원 붙더군요.

평일 공연 도합 51,500원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12

 

이렇게 예매를 완료했습니당!

동글이가 얼마나 좋아해줄런지..

가서 즐겨줬음 좋겠는데

생각 외로 공연장 가서

쫄보 되는 아가들도 많다는 얘길 들어서

걱정도 살짝 되네요 ㅋㅋㅋ

 

그래도 엄마 까투리니까

좋아해줄거라고 기대해 봅니당.

 

[ 어린이 뮤지컬 예매 ]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홀13

 

저는 이미 예매를 했는데요

요렇게 뮤지컬티켓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01927#TabTop

 

이런 이벤트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4월이 기대됩니당!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