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1 _ 무료관람 / 주차 본문

Daily Life/with kid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1 _ 무료관람 / 주차

동글동글라이프 2019. 4. 12. 23:51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지난 주말 동글이랑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에

다녀왔답니다.

(포스팅은 좀 늦은감이 있지만도..)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다가

첫째주 셋째주 주말에는

무료 관람 가능해서

다녀왔다는 내용을 보게 되었어요.

 

바로 검색!!

http://gcm.ggcf.kr/information/visit-info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관람안내

 

 

 

벌써 2년 전부터 매월 첫째주 셋째주 토.일요일은

무료운영일이었네요.

저는 모바일로 예매 했어요.

 

입장 시간은 예매를 받지만

입장 후 관람 시간의 제한이 없다는게

저에게는 큰 메리트로 다가오더라구요.

 

 

에공.. 노쇼는 눙물이 ㅠㅠ

다른데는 몰라도 어린이박물관이라

애기 컨디션 안좋으면 못갈 수도 있지만

예약 취소가 관람 5분전까지 가능하니

꼭 취소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첫째주 일요일에 예매했구요

 

 

동글아빠랑 동글이까지 가야하니까

경기도민 성인무료2명

경기도민 12개월이상 어린이 무료 1명

오전 10시로 예매했어요.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은 주차장이

유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동글이가 뿅!

무료관람 날은 관람객이 많아서

늦게오면 주차할 자리가 없다기에

관람 첫타임인 10시부터 갔거든요.

아침에 가니 주차공간은

넉넉했었는데

오후에는 좀 빡셀 것 같아요.

 

늦게 오셔서 자리 없는 경우엔

백남준 아트센터에 주차하고 도보로 오도록

안내되어있었어요.

 

 

관람이 끝난 후 주차 무인 정산기에서

정산을 하고 나왔어요.

 

승용차는 1시간에 1000원이고

매 10분당 200원

중대형차는 1시간에 2000원이고

매 10분당 400원

1일 주차 최대요금 8000원 이었어요.

 

경기도에서 아이 키우시는 분들은

안가보신 분 없을 것 같은 곳이지만

아직 아이가 어려서 방문해보신 적 없으신 분들은

무료관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