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1: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서울] 그랜드 워커힐 - 워커힐 라이브러리 본문

Travel/서울 그랜드 워커힐 2019

[서울] 그랜드 워커힐 - 워커힐 라이브러리

동글동글라이프 2019. 9. 17. 23:13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아주미의 입장에서

이번 호캉스의 묘미는

해피아워와 워커힐 라이브러리 였어요.

왜냐하면..

자유부인의 시간이니까요 ㅎㅎㅎ


워커힐 라이브러리의 경우

정숙이 기본 모드니까

아무래도 어린아이 동반은 어려울 것 같아

동글이는 동글아빠랑 호텔 키즈클럽 보내고

자유부인의 시간을 즐기러

워커힐 라이브러리에 갔어요.

호텔 2층에 위치한 워커힐 라이브러리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화살표방향으로 따라갔어요.

세상에!

호텔리어!

어릴적 정말 재밌게 봤던 드라마인데

그랜드 워커힐이 촬영지였네요.

이렇게 호텔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있는

전시를 지나

요기가 워커힐 라이브러리 입니다.

이용시간은

08:00-22:00

투숙객이나 방문객 모두

음료를 주문해야 이용이 가능한

유료체제입니다.

도서관이라기보단.. 북카페의 느낌이더라구요.

음료가격이 나와있구요

투숙객과 SK임직원은 음료 할인이 되니

해당사항있으신 분들은 할인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쇼케이스에도 다양한 음료가 있는데

세상! 와인이랑 맥주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워커힐 라이브러리 이용권도 판매중이던데

10매를 구매하면 할인도니 가격으로 판매하고

주류를 제외한 음료 메뉴 이용가능이라고 되어있었어요.

선물용으로도 꽤 괜츈한 아이템처럼 보이더라구요.


벅스의 VIP회원은

Size up 된다던데

지금도 하는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어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도 있고

노트북 자리는

구석 좋아하시는 분들이

뙇! 앉으시면

엄청 아늑해보이더라구요.

책을 읽기도 하지만

여기서 사업미팅도 하시는 듯 했어요.

구조가 호텔 창을 따라 길게

서가를 만들어놓은 구조라

통로가 넓지는 않더라구요.

의자가 참 예쁘고 맘에 들었었는데

오래오래 앉아있고 싶을만큼

편안했었어요.

아들이랑 같이 온 분도 계시던데

우리 동글이도 많이 키우면 저렇게

손잡고 책 구경 올 수 있겠죠?ㅎㅎㅎ

다양한 분야의 도서가

1000여권정도 비치되어있다더군요

오래간만에 저도 책구경 즐겁게 했답니다.

요렇게 깜찍하게

종이공예 해 둔 코너도 있어

사진 찍어왔어요^^

(전 이런게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베리쿨썸머 기간이

지난 8월 31일 까지였어요.

(제가 그만큼.. 묵힌 글이라는;;;)

지금은 가을 행사를 하고 있겠네요.

요렇게 브로셔도 있었는데

저는 베리쿨스파클링 주문했구요

투숙객 할인 받았답니다.

이렇게 예쁜 음료 책상위에 얹어놓고

평소에 못봤던 책 읽으며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키즈클럽 시간은 2시간이니까..

제 자유부인시간도 2시간..ㅎㅎㅎ

워커힐 라이브러리 이용시간은

음료구매만 한다면 운영시간 동안 제한이 없으니

그랜드 워커힐에 투숙하신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