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8:0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경주 여행 1일차 ] 내돈내산 렌터카 이용기 - SK렌터카 경주점 본문

Travel/경주 여행 2022

[ 경주 여행 1일차 ] 내돈내산 렌터카 이용기 - SK렌터카 경주점

동글동글라이프 2022. 7. 18. 18:28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경주여행을 준비하면서 제일 먼저 했던게 기차 예매와 렌터카 예약이었어요.

자차를 가지고 움직이면 좋은점도 있지만 장거리 운전에 아이까지 오랫동안 차에 있어야 하는게 마음에 걸리더군요.

게다가 저희 가족이 여행을 계획할 당시 장마까지 예보가 내려졌던 상태라 더욱 렌터카 이용이 절실했어요.

 

SK렌터카 예약안내

인터넷으로 미리 렌터카 예약을 했구요, K5 차량을 예약했어요.

경주에 다양한 렌트카 업체가 있지만

저희 가족이 SK렌터카를 선택했던 이유는 동글아빠네 회사 제휴로 저렴했던 점도 있지만

SK렌터카 경주지점은 신경주역 내에 위치해있다는 점이 마음에 꼭 들었어요.

악천우일 경우 신경주역에 내렸을 때 바로 렌터카 수령 절차를 밟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거든요.

 

추가운전자 등록안내

인터넷으로 렌터카 예약을 마치고나서 저와 동글아빠 모두 운전자 등록을 위해 추가운전자 등록 또한 진행했어요.

 

신경주역 역사

 

신경주역 역사 내에 위치한 SK렌터카 경주지점은 별채반 식당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SK렌터카 경주지점

문이 잠겨있을 때를 대비한 안내문이 붙어있더군요.

보통 문이 닫혀있을 때는 차고지 업무 중일 때 인것 같네요.

전화번호가 남겨져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전화해보시면 좋겠죠?

 

SK렌터카 대여 요금표

데스크엔 직원분이 계셔서 사진을 남기지는 않았지만 예약할 때 입력했던 정보 확인 및 운전면허증(실물) 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테이블 위에 대여 요금표가 나와있는데 당일 렌트하시는 분들은 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가 운전면허증을 분실한 상태였었는데 렌터카 이용하려고 새로 발급 받은건 조만간 포스팅으로 올려볼게요.

 

SK렌터카 차고지로 향하는 길

차고지는 2번 출구로 나가서 이정표를 따라가다 보면 나옵니다.

 

SK렌터카 차고지

도보로 5분 정도에 위치해 있었어요.

제주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려면 렌터카 차고지까지 버스 등으로 이동해서 받을 때가 종종 있는데, 경주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때, 특히 신경주역에서 여행을 시작 할 때에는 SK렌터카를 이용하는게 좋겠더라구요.

 

SK렌터카 차고지 사무실

차고지 사무실에서 차량 인도 받고 여행을 시작했어요.

 

차량 컨디션도 좋았고 여행하면서 불편함이 없었기 때문에 추후에 경주여행을 또 계획하게 된다면 SK렌터카에서 차량을 빌려 여행하려고 해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