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7 00: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경주 여행 2일차 ] 육전과 냉면이 맛있는 경주맛집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 아이와 함께하는 한 여름 경주 여행 본문

Travel/경주 여행 2022

[ 경주 여행 2일차 ] 육전과 냉면이 맛있는 경주맛집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 아이와 함께하는 한 여름 경주 여행

동글동글라이프 2022. 7. 30. 12:2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요즘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덥죠? 이럴 땐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음식이 최고 같이 느껴지는데요,
동글이랑 신나게 비단벌레 전기차 타고나서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에서 식사했는데 만족스러웠던 후기를 포스팅 해볼게요.

위치는 스타벅스 경주대릉원점 바로 옆에 있어요.

운영시간 : 매일 9:00-20:30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주차 완비된 식당이지만 찾는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가 쉬워보이진 않더라구요.
저희식구는 점심시간을 비켜서 찾았기에 대기가 없었는데 웨이팅도 더러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입구

입구에도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메뉴

저희식구는 교동특냉면, 육전비빔냉면, 소고기육전, 교동손만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옛날 불고기도 많이들 드시던데 푸짐해보이더라구요.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홀이 널찍하고 좌석이 많았어요.

셀프코너

셀프바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었어요.
와이파이도 안내 되어있어 편하게 이용했답니다.

원산지 표시판

이 집 온육수는 국내산 한우를 쓰더군요. 맛있어서 몇 번을 더 가져다 마셨나 모르겠네요.

테이블 셋팅

겨자소스, 식초, 소금 등이 자리마다 있었고 종이컵이 비치되어있었어요.
물도 가져다 주셨고, 서랍을 열면 식기와 냅킨이 들어있더군요.

아이식기

아이를 보시더니 아이 식기를 가져다 주셔서 동글이가 신나게 밥먹을 수 있었네요.
밥심으로 사는 동글이라 공기밥도 하나 추가했어요.

기본 찬

무김치, 단무지, 양념장 등을 가져다 주셨고
냉면 잘라먹을 수 있게 가위도 챙겨주시더군요.

교동특냉면

교동특냉면은 교동면옥 가시면 꼭 드세요!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올려진 명태회도 감칠맛이 좋았고 냉육수도 적당한 양이었답니다.

육전 비빔냉면

육전 비빔냉면을 초큼 기대했는데 교동특냉면을 더 시킬걸 싶었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어요.
명태회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을 수 있겠지만 저는 다시 간다면 무조건 교동 특냉면 먹을래요.

소고기육전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이었던 소고기 육전이예요.
저희 어머님이 맛보시더니 숙소에 사가자고 하실 만큼 맛있었답니다.

교동면옥 소고기육전

소고기 육전의 고소한 맛이 잊혀지지 않네요.

교동손만두

동글이가 신나게 먹었던 교동손만두예요.
꽤 큼직하면서도 내용도 실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음식 나오자마자 열심히 먹느라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경주에 여행가시면 정말 많은 맛집을 보며 어딜 가볼까 고민되실텐데요, 첨성대나 대릉원 혹은 경주 교촌마을 등을 가신다면 교동면옥에 들러 맛있는 냉면과 육전 드셔보시면 어떨까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