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고기리 카페 ] 레이크106 - 빵도 맛있고 정원 조경 예쁘게 해놓은 대형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고기리 카페 ] 레이크106 - 빵도 맛있고 정원 조경 예쁘게 해놓은 대형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3. 5. 26. 09:25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동글엄마예요^^

 

요즘같이 날씨 좋은 때에는 카페를 가더라도 자연을 함께 만끽하면 좋겠죠?

오늘 포스팅할 카페 레이크106 은 정원 조경이 참 예뻤던 곳이라 많은 분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호수로106번길 37 1,2층,루프탑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0:00-19:00(18:30 라스트오더)

 

레이크106

낙생저수지가 근교에 있지만 카페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요.

아마 주소가 호수로 라서 lake가 붙은 것 같은데 호수뷰를 기대하시진 않으시는게 좋겠어요.

 

주차

거의 자차로 오실 것 같은데요, 주차장 넓었어요.

다만 오가는 길에 공사 차량이 많고 길이 굽이굽이 들어가서 초보 운전 하시는 분들은 어려우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겸손의 정원 안내

정원을 정말 예쁘게 가꿔두었더군요.

겸손의 정원이라는 이름도 좋았어요.

 

겸손의 정원

카페에 도착하기 전 까지는 가는 길이 험한 편이라 여기까지 올만 한가 싶었는데 정원 보고나서 그 뾰족했던 마음들이 쏙 들어갔답니다.

 

카페메뉴

커피, 티,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 되어있어서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베이커리 메뉴

소금빵이 주력 메뉴인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었어요.

저는 스콘이 맘에 들었었답니다.

 

쇼케이스

쇼케이스 안에는 케이크류도 있었어요.

 

카운터

 

 

카운터에도 메뉴가 나와있으니 보고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픽업대

주문후 진동벨로 알려주고 픽업대에서 찾아가면 되어요.

 

서비스코너

서비스코너가 마련되어있어서 이용하실때 참고하셔요.

 

1층

1층 내부에도 테이블이 꽤 있었고 서비스코너에 테라스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담요도 있었어요.

 

2층 및 루프탑 가는 길

계단을 올라가면 2층과 루프탑으로 갈 수 있어요.

 

2층

2층도 꽤 넓고요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2층 복도

2층 복도 쪽에는 테이블이 없어요.

 

루프탑

저는 루프탑 이용했는데요 날씨가 좋아서 탁 트인 공간이 더 좋게 느껴지더군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정원

루프탑에서 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어느정도 면적의 규모인지 가늠이 되시나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정원

정원 조경에 꽤 많은 공을 들인 게 느껴졌어요.

 

주문했던 메뉴들

스트로베리스콘(카운터에서 주문하면 즉석으로 만들어줘요), 무화과크림치즈바게트, 고르곤졸라소금빵

아이스카페라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산미가 있는 것을 골랐어요.

 

즐거운 카페타임

서비스코너에서 나이프와 포크, 접시 등은 챙겨왔어요.

무화과크림치즈바게트는 열심히 썰어서 먹었는데요 크림치즈랑 무화과가 잘 어울리더군요.

 

스트로베리 스콘, 고른졸라소금빵

스트로베리 스콘은 비주얼을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딸기쨈 듬뿍 얹은 위에 버터도 딱 올라가있어서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았네요.

고르곤졸라 소금빵은 안에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있는데 빵에 달짝지근하게 코팅이 되어있어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정원 모습

즐겁게 카페타임 즐기고 정원도 한바퀴 돌아봤어요.

 

레이크106

정원이 예쁜데 빵도 커피도 맛있었던 레이크 106이라 또 가보려고요.

 

고기리에 멋진 카페들 많지만 정원이 있고 빵과 커피 괜찮은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