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8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오사카 가성비 호텔 ] 신사이바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 2박 후기(조식 리뷰 포함) 본문

Travel/오사카 (Osaka)2023

[ 오사카 가성비 호텔 ] 신사이바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 2박 후기(조식 리뷰 포함)

동글동글라이프 2023. 8. 22. 12:2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오사카에 패키지 여행 숙소는 신사이바시 도심에 위치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이었어요.

위치가 대로변이 아니라서 버스에서 내려 숙소까지 좀 걸었네요.

 

신사이바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 지도(출처 : 구글맵)

오사카 난바역에서도 가까운 편이라 자유여행 오시면서 가성비 호텔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는 듯 했고요

도톤보리도 도보로 10분거리라 다닐만 했어요.

 

오사카 신사이바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

다녀오신 분들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하며 갔는데 생각보다 시설도 깔끔했고 침대도 편안했고요

무엇보다도 조식때 동글이가 먹을만한 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호텔 프론트

프론트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매니티들이 비치되어있었고, 자판기도 있었어요.

1층에 화장실도 있었어요.

 

호텔 객실 안내문

저는 패키지 여행으로 방문했던 숙소라서 이 내용을 가이드 분이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

호텔 전 객실 금연이고 흡연 할 경우 클리닝 요금 15000엔이 청구된다고 하니 꼭 금연하시고요

 

호텔입구와 룸카드

밤 11시가 되면 호텔 입구 문이 자동으로 잠기는데요 룸카드를 찍으면 문이 열려서 밤 늦게 나갔다가 들어오시는 분들은 룸키 꼭 챙기셔야해요.

 

다른 사항들은 안내문에 적혀있으니 숙지하시면 좋겠죠?

 

호텔 엘리베이터 및 객실 복도

호텔은 10층 건물이었는데 저희 가족은 2층에 배정되어 다른 층은 어떻게 생겼는지 보지 못했어요.

 

객실 리뷰

객실 모습

객실은 넓지 않았지만 2인이 쓰기에 나쁘지 않은 컨디션이었어요.

다른 호텔은 유카타 등이 비치되기도 하던데 이 호텔에는 없더라고요.

싱글 침대 2개가 떨어져있었는데 데굴데굴 굴러다니면서 자는 동글이가 혹시 침대에서 떨어질까봐 옆 침대도 붙여서 사용했어요.

객실모습

저희 식구는 4인 가족이 이용해서 방을 2개 배정받았는데요 다른 객실은 방향이 다르더라고요.

 

전기포트, 컵, 녹차티백 등

일본 호텔에서는 편의 물품이 제공되더라도 생수 등은 비치되어있지 않아서 객실에서 물 드실 분들은 사서 들어가셔야 해요.

 

공기청정기, 헤어드라이어, 독서등, 냉장고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좋았고요 헤어드라이어, 독서등, 냉장고가 있었는데 냉장고는 냉동기능은 없었어요.

 

욕실

샴푸, 린스, 바디샤워, 핸드워시가 다회용으로 비치되어있었고 칫솔등 1회용품도 준비 되어 있었어요.

제가 사진을 찍어뒀다고 생각했는데 놓쳐서 체크아웃하며 찍었더니 깜깜한데서 사진을 찍었네요.

샤워기 성능이 좋아서 만족스러웠고 좁은 욕실에 욕조까지 정말 콤팩트하게 다 갖추고 있어서 놀랐어요.

 

호텔 조식 리뷰

조식 안내

조식은 오전 7시부터 9시에 이용하도록 나와있었고 가격은 1200엔 이더라고요.

패키지 여행에 포함되어있어서 이용했어요.

호텔 1층에 식당이 있고, 뷔페형식으로 제공 되더군요.

저희 식구는 이틀 아침식사 했는데요 메뉴 구성이 조금씩 달라져서 좋았어요.

 

호텔 조식 식당 모습
제공되는 식기
샐러드코너
전자렌지 및 조식 뷔페

혹시 어린 영유아와 같이 가시는 분들은 전자렌지 찾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따뜻한 메뉴

메뉴 구성이 조금씩 달라져서 좋았었는데 계란말이에서 오믈렛으로, 삶은 소세지에서 딤섬으로 다른 메뉴를 주더군요.

 

타코야키, 야키소바
튀김류 구이류

이틀 동안 이용했던 메뉴인데 구성이 조금씩 달라져서 좋았어요.

 

음료 및 시리얼 코너

우유랑 오렌지주스, 따뜻한물, 티백, 커피가 있었고요 씨리얼도 있어서 동글이 밥 걱정을 덜었어요.

 

빵메뉴

빵도 데워먹을 수 있도록 미니 오븐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장국머신, 밥, 잼류

미소장국 머신이랑 밥도 있었어요.

 

열심히 먹었던 아침식사

아침 든든히 먹고 여행 다니니 점심 걱정을 미리 안해도 되어 애미 마음이 흡족했어요.

 

퇴식구

이용하고 난 식기는 이 곳에 반납하면 되었답니다.

 

오사카 여행할 때 혹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에 묵으시는 분들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실까봐 최대한 자세히 포스팅 했어요.

보시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