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8 11:1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내 면세구역 식당 ] 손수헌 , MOZZA 전통육개장, 돌솥 불고기 화반, 이탈리안클래식돈까스 후기 본문

Travel/오사카 (Osaka)2023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내 면세구역 식당 ] 손수헌 , MOZZA 전통육개장, 돌솥 불고기 화반, 이탈리안클래식돈까스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3. 8. 23. 01:01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출국수속 후 비행시간까지 여유가 있어서 점심식사는 면세구역에서 했거든요.
아워홈 푸드 엠파이어에 위치한 손수헌,  MOZZA에서 먹었어요.
푸드코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요 탕, 찌개, 돈까스가 같이 있어서 어른, 아이 같이 식사하기 무난했어요.
 

제1터미널 4층 면세지역 30번게이트 부근(이미지 출처 : 인천국제공항 공식 홈페이지)

인천공항 제 1터미널 4층 면세지역 30번 게이트 부근에 위치해있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있어요.
 

손수헌 / MOZZA 메뉴

한식과 양식이 같이 있어서 어른, 아이 같이 식사하기 나쁘지 않았는데 제가 방문했던 시간에는 매진된 메뉴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어요.
 

진동벨

손수헌 진동벨, MOZZA진동벨 하나씩 주더군요.
 

MOZZA

이탈리안 클래식 돈까스는 MOZZA에서 가져왔고요
 

손수헌

저쪽에 손수헌이 있어서 진동벨 울리면 받아오면 되어요.
이용객이 많았는데 회전율은 빠른 편이어서 자리는 금방금방 나더라고요.
 

음료 냉장고

생수, 주류, 음료 등은 음료냉장고에 있었는데 각각 가격표가 붙어있어 직접 골라서 카운터에서 결제하고 이용해야 했어요.
 

음식 나오길 기다리는 중

동글이는 얌전히 앉아서 음식 나오는걸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탈리안클래식 돈까스

요렇게 15000원인데 사진에는 콜라가 컵에 담겨 나오지만 실제로는 캔콜라를 주더라고요.
 

이탈리안 클래식 돈까스

감자튀김, 할라피뇨, 레몬, 피클이 곁들여진 실한 돈까스였어요.
간이 있는 음식이라 빵이나 밥이 이 좀 같이 곁들여 나왔으면 좋았겠다 싶더라고요.
 

전통육개장

손수헌 전통육개장은 김치, 견과류조림, 무말랭이무침이 반찬으로 나왔어요.
칼칼한 맛이 제법 괜찮은 육개장이었어요.
 

돌솥 불고기 화반

돌솥 불고기 화반은 불고기가 곁들여진 돌솥비빔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벼먹을 수 있게 고추장도 나왔고요, 된장국도 같이 나오고 밑반찬은 전통육개장이랑 같았어요. 
 

돌솥 불고기 화반

청포묵, 버섯, 콩나물, 무생채, 애호박나물까지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고추장 넣어 쓱쓱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인천공항에서 식사하실 경우에 워낙 식당이 많기도 하고 라운지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출국 수속 후에 시간 이용하실때 면세쇼핑 하시면서 이용하시기 좋은 식당이라 소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