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13:44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 에 선정 되었어요! 본문

블로그 관리

[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 에 선정 되었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23. 9. 11. 20:17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8월 말경 동글동글 라이프 티스토리 타이틀 밑에 스토리 크리에이터 배지가 생겼더라고요.

 

동글동글라이프 스토리 크리에이터 배지

동글동글 라이프가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로 선정 되었다는 배지였어요.

프로필에 스토리 크리에이터 선정 배지가 왜 달렸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보았답니다.

 

스토리 크리에이터  Q&A

스토리 크리에이터에 대한 공통된 질문에 답변이 되어있는 부분을 가져왔어요.

 

스토리 크리에이터 선정조건

스토리 크리에이터 선정 조건을 살펴보니 전문성과 영향력, 활동성과 공신력을 갖춰야 하더라고요.

 

전문성은 분명한 주제로 전달력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가 였는데 동글동글라이프는 맛집 외에도 다양한 포스팅을 게재하고 있어서 맛집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부분이 신기했어요.

 

그동안 맛있는거 열심히 먹고 다니면서 포스팅도 정성껏 했었는데 전달력 있는 콘텐츠로 보였으려나요.

 

동글동글라이프 구독자

영향력은 구독자 수가 100명 이상으로 증가하고 있는가가 기준이던데 동글동글라이프 구독자가 현재 938명 이거든요.

많은 분들이 구독해주셔서 포스팅 할 맛이 납니다.

 

활동성에는 최근 3개월간 12개 이상의 글을 발행했는가가 기준인데 최소 주1회 이상 포스팅 하고 있어서인지 포스팅 발행 기준도 충족되었나 봅니다.

 

공신력은 대표 창작분야에서 공적인 신뢰를 얻고 있는가 인데 이건 티스토리에서 판단해주시는 몫이라 이렇게 뽑힌게 영광스러웠어요.

 

스토리 크리에이터 혜택

스토리 크리에이터로 선정이 되면 카카오의 주요 채널에 소개될 기회가 많아진다고 하더군요.

 

다양한 주제로 글을 발행하고 있지만 맛집 사장님들의 협찬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정성다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협찬문의는 roh8623@gmail.com  이나 방명록 등을 이용해주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글을 사랑해주시는 구독자분들 덕분에 스토리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었어요.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