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6 18:54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PC메인과 모바일메인에 떴어요(2020년 8월 19일 기준) 본문

블로그 관리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PC메인과 모바일메인에 떴어요(2020년 8월 19일 기준)

동글동글라이프 2020. 8. 22. 10:3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 PC 메인과 모바일 메인에 떴답니다.

캡쳐는 PC 메인만 성공했는데 이렇게 다음에 메인으로 뜨면 평소 방문해주시는 분들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동글동글 라이프로 와주시더라구요.

 

다음PC 메인 홈&쿠킹

동글이와 집에있는 칼국수면, 파스타면을 가지고 놀이했던 내용을 포스팅 했었는데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면서 아이와 집에서 어떻게 놀이를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적었었는데 메인에 오른 덕에 많은 분들께서 제 글을 봐주셨더라구요.

집에서 준비하기 쉬운 재료들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포스팅이라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을 것 같아요.

 

 

[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 ] 면으로 하는 오감놀이 - 집에 잠들어있는 국수들 다 모여라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광복절 대체휴일 연휴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서 어디 가기도 엄두가 안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랑 뭐하고 놀아줄까 고민하시는 분들��

honeyperl.tistory.com

한동안 동글동글 라이프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줄어들어서 의기소침 했던 저에게 요렇게 메인에 오르는 일은 '블로그 잘 하고 있어' 하며 응원해주는 느낌이랄까요.

 

동글동글 라이프는 동글아빠와 함께 운영하는 블로그로 육아에 관한 내용 뿐만 아니라 IT, 여행, 카페, 음식, 체험 등 다양한 내용으로 찾아뵙고 있어요.

반면 최근에 다음 메인에 오르는 글들이 동글이와의 놀이 포스팅인걸 보며 저희 블로그가 점점 육아콘텐츠로 인정받고 있는게 아닌가 싶더군요.

다음메인에 올랐던 포스팅 썸네일

다음 메인에 오를 때에는 포스팅 제목과 메인 사진을 요렇게 바꿔서 올려주시기도 하던데 항상 제가 선택했던 것 보다 더 직관적인 사진으로 잘 골라서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