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 PC 메인과 다음 모바일 메인에 떴어요(2020년 5월 22일 기준) 본문

블로그 관리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 PC 메인과 다음 모바일 메인에 떴어요(2020년 5월 22일 기준)

동글동글라이프 2020. 5. 23. 11:0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즐거운 토요일! 다들 주말을 어떻게 보내실지 계획이 있으시려나요?

저는 이번 주말엔 집에서 사부작 사부작 청소도 하고 빨래도 하고 밀린 집안일을 하며 평범한 아주미의 삶을 살려고 해요.


그러기에 앞서 어제 기쁜 일이 있어 포스팅 할게요.^^



어제 티스토리 어플로 보다가 동글동글 라이프 방문자수가 3천명을 훌쩍 넘는 기록을 보게 되었어요.



최종 집계로 일간 방문자수가 3495였고,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더포레 포스팅으로 2058건이 조회되었어요.




▲ 해당 글은 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동글아빠의 회사 동료분께서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PC 메인 티스토리에 뜬 것을 확인하시고는 캡쳐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저도 그 연락 받고나서 유입로그를 확인해보니 모바일로도 들어오고 있어서 때 맞춰 캡쳐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 모바일에서는 여행맛집에 제가 포스팅했던 글이 올라왔더라구요.

어깨춤이 덩실덩실 ㅎㅎㅎ

메인에 떠도 캡쳐 못할 때도 많아서 아쉬웠는데 다음 PC 메인과 다음 모바일 메인 모두 캡쳐에 성공한 즐거운 날이었어요.


오늘도 요 포스팅으로 계속 동글동글 라이프를 방문해주고 계시네요^^


동글동글 라이프를 메인에 띄워주시는 다음의 관계자분들과 구독자분들,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마무리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