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 01:54
Archives
Today
18
Total
1,469,21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강남역 맛집 추천] 회식하기 좋은 스트릿 SPC스퀘어점(strEAT)에서 회식 했음. 본문

Daily Life/Gourmet

[강남역 맛집 추천] 회식하기 좋은 스트릿 SPC스퀘어점(strEAT)에서 회식 했음.

동글동글 라이프 2018. 10. 3. 10: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아빠입니다.

 

저는 소정의 음식과 고료를 받지 않았고,

회식 후에 직접 먹고 찍은 사진을 공유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사진 찍고 음식도 먹고

돈도 받는 사람들이 부럽네요.

 

아무튼, 강남역 근처에서 회식을 하였는데 맛집을 추천받아 갔습니다.

 

외부전경

 

 

강남역 4번출구에서 조금 걸으면 스트릿 SPC 스퀘어점에 도착합니다.

음식점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strEAT 은 street (길거리) + EAT(먹다) 합성어라고 합니다.

 

제가 아는 str 이랑은 다르군요.

str 은 String 으로 주요 함수로는 strcpy, strcmp , strlen, strstr, 등이 있죠.

strEAT 는 새로 나온 모듈인가 봅니다. (공대개그 죄송합니다.)

 

계산대 및 주방입니다.

주방이 깔끔하네요. 아르바이트생이 날렵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내부계산대

내부전경입니다.

사람들이 많은 곳을 찍기에는 일일이 흐림처리 하기 귀찮아서

최대한 없는 쪽을 찍었더니 멋있지가 않네요.

아마 다른 블로거 분들께 찾아가면 더 멋있는 사진이 많을 것 같습니다.

 

 

벽에 ALOHA 라고 적혀 있는데 뭔가 해서 검색해 봤더니

하와이 관광청과 스트릿이 공동으로 "하와이 미식 프로모션" 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와이 대표 요리 3종인 로코모코, 쉬림프 포케, 아보카도 연어 덮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하와이를 가보지 않아 저 요리가

하와이의 맛과 얼마나 닮아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내부전경

앞서 말했던 쉬림프 포케 입니다.

과일과 샐러드, 그리고 쉬림프가 어울어진 샐러드 입니다.

나중에야 알았지만 9월 30일까지 하와이 메뉴중 2개 이상을 주문하는 사람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우리한테는 왜 이야기 안해준겨?, 남자 3명 왔다고 무시한겨?)

아무튼 하와이 메뉴중 하나만 시켜서 당첨 스크래치를 받지 못했습니다.

쉬림프 포케

그래도 더 맛난 "제주 삼겹 철판구이" 를 먹었는데요.

통 삼겹살이 두툼한게 육즙도 끝내 줍니다.

양이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제주도의 맛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주삼겹

 

나가사키 짬뽕은 제가 알던 그맛!

전체적으로 이 음식점이 맛나긴 합니다.

밥대신 먹어서 맛있었을 수도 있습니다만 얼큰했어요.

나가사키짬뽕

짬뽕에 들어가는 면사리를 따로 빼주는 섬세함이 있었습니다.

끓고 나서 면을 넣게하여 쫄깃쫄깃한 면발을 먹을 수 있게 하주셨죠.

이런 배려심은 이 음식점만의 경쟁력입니다.

나가사키면

분위기, 인테리어, 음식 모두 맛있었습니다.

같이 있었던 사람들이 좋아서 더 즐거운 회식이었습니다.

 

다만!!!

음식량이 많지 않아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다음에 또 올 것 같아요 ㅋㅋ

 

강남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1-6 1층 | 스트릿 SPC스퀘어점
도움말 Daum 지도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