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17:08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안성 휴게소(부산방향) 먹거리 - 영자언니 소떡소떡 본문

Daily Life/Gourmet

안성 휴게소(부산방향) 먹거리 - 영자언니 소떡소떡

동글동글라이프 2018. 10. 8. 00:13

안녕하세요, 동글이엄마예요^^

 

동글이랑 동글아빠랑 나들이 다녀오면서

소떡소떡을 냠냠 했던

소소한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동글이네는 운전대를 거의

제가 잡고 있답니다.

 

조수석에 앉아 가는 동글아빠에게

저 멀리 안성휴게소가 보이길래

안성휴게소에 유명먹거리를 검색해봐달라고

요청했답니다^^

 

안성휴게소에서 유명한게

소떡소떡이라니

안먹고 지나칠 수 없어서 들렀어요.

 

소떡소떡

역시 휴게소에선 군것질을 좀 해줘야 ㅎㅎㅎ

제맛이쥬?

 

안성휴게소

안성휴게소를 진입하는 순간

동글아빠에게 사진을 부탁했어요.

운전대를 잡고는 찍기 어려우니까요 ㅠ

 

소떡줄

차에 동글아빠와 동글이를 남겨두고

후다닥 소떡소떡을 사러왔는데

띠로리~

여기만 줄을 서있네요.

역시.. 인기있는 메뉴인가봅니다.

소떡소떡은 꼬치 1개에

3500원

 

받았을때

제가 먹을거 하나랑 동글아빠 가져다줄거 하나

사이좋게 2개 샀어요.

옆에 머스터드랑 케첩이랑 고추장소스 있으니

취향대로 뿌려드시면 될듯요.

 

소스샷

양념뿌리다가 한장 더 찍었어요.

소떡소떡 두개에 소스 잘 얹어서

저는 얼른 먹고 하나 남겨서 동글아빠에게

가져다주던 중에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가 2500원!

타이틀도 청년희망이라 한잔 샀는데

양손에 먹을걸 들고 가다보니

사진이 없..ㅠ네요

컵홀더도 옴총 귀여웠었는데

안성휴게소 들르시는 분들은

커피한잔 하시면서

귀여운 컵홀더도 보시길 바래요^^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한꼬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호록호록 하는

동글아빠와

다시 나들이길에 나섰어요.

 

어찌나 날씨가 좋던지

콧노래가 절로 나오던 날이었어요.

 

고속버스나 차로 여행하시면서

휴게소에 들르면 어떤 음식들을 드시는지

궁금해져오는 밤이네요.

 

이렇게 기분좋은 날엔

무엇을 먹어도 행복하지 않을까

하고 반문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