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19 12:4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병점동탄 배달 맛집] 치킨이 참 맛있더이다 순수치킨 본문

Daily Life/Gourmet

[병점동탄 배달 맛집] 치킨이 참 맛있더이다 순수치킨

동글동글라이프 2018. 9. 14. 23:37

안녕하세요, 동글이 엄마예요^^

어젯밤엔 동글이 재워놓고 너무 배가 고파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을 뒤지다가

치킨에 꽂혀가지고..

동글아빠랑 야식을 배달 시켜먹게 되었어요.

 

순수치킨 병점 동탄점에서 시켜먹은

반반치킨(고마치킨, 후라이드)예요.

동글아빠 건강을 생각해서 배달음식은 가급적

잘 시켜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한번씩 야식이 땡길때가 있어서 그럴땐

배달의 민족 어플을 사용해요.

 

어플 평점 보고 후기들 보면

실패는 어느정도 막을 수 있더라구요^^

 

맛집 랭킹을 보다가 평점이 높은 치킨집이 있길래

평소에 가끔 시켜먹던 유명 치킨들을 뒤로하고

모험을 해보기로 했어요.

 

내용을 보다보니 치킨 리뷰 이벤트도 하길래

리뷰 참여한다고 하고 떡볶이도 같이 받았어요.

사실.. 뭐라도 준다고 하면 하게 되잖아요 ㅎㅎㅎ

기대 하지 않았는데

맛있는 치킨을 만나게 될 줄이야...

 

치킨엔 맥주대신 콜라 댓병을 마시기로 ㅎㅎㅎ

치킨상자에 리본이 매여있는게 좀 귀엽기도 하더라구요.

 

배가 고파서 음식사진은 대충 찍고

동글아빠랑 치킨 맛부터 봤어요.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치킨의 느낌을 받았는데

치킨 튀길때 안좋은 기름을 쓰면

시커멓고 쩐내가 좀 나는데

여기 치킨은 잡내도 하나 안나고

후라이드의 색이 노릇 노릇 밝더라구요.

고마치킨은

(추측이지만 고추와 마늘의 글자를 따서 만든 메뉴가 아닐까 싶은..)

달짝지근한 맛이 나는데 마늘이랑 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맘에 들었던 부분은 치킨무였어요.

수제치킨무의 느낌이었달까요

어떻게 만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당근 오이 무 들어있고 달큰한 맛이 좋았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치킨무를 추가로 더 시킬걸 싶더라구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떡볶이는

홍합도 들어있고 서비스로 끼워 파는 느낌이 아니어서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국물이 치킨이랑 먹기 딱이더라구요.

동글아빠가 국물까지 흡입했던걸 보니

이집 메뉴구성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치킨에 같이 온 안내문 보면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다고 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이 안내문은 치킨을 다 먹고나서 보게 되었지만요 ㅎㅎㅎ)

 

알고봤더니 떡볶이 2인분에 5천원이었네요.

뭔가 개이득인 느낌적인 느낌.

 

제가 지구력이 없어서 쿠폰은 잘 안모으는데요

 

순수치킨 쿠폰은 2장만 모아도 콜라 사이즈업이라니

가끔 치킨이 생각나면 여기서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ㅎㅎㅎ

 

어제 신랑이랑 폭풍흡입하고 잘 먹었다고 배민에 후기 남겼어요.

배달음식 시키고 만족스러웠던 집이 많지 않은데

새로운 맛집을 찾은 뿌듯함이 밀려와서 기뻤답니다.

 

이웃님들께서도 불금에 치킨 어떠신지 여쭈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