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화성/병점/동탄 맛집] 부산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가성비 좋은 부산가야밀면 / 돼지국밥 본문

Daily Life/Gourmet

[화성/병점/동탄 맛집] 부산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가성비 좋은 부산가야밀면 / 돼지국밥

동글동글라이프 2018. 10. 12. 10:13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우리 가족이 자주 가는 밀면 & 돼지국밥집을 소개합니다.

 

밀면

 

 

저는 고향이 부산이라 어렸을 때부터 밀면을 많이 먹고 자랐습니다.

 

부산에서 맛있다는 밀면집들을 어른들과 친구들 따라서 먹고 다녔죠.

 

그래서 냉면과 다른 특유의 밀면 맛이 가끔 기억이 날 때가 있습니다.

 

 

올 여름에 유난히 밀면이 먹고 싶어 근처 맛집을 찾다가 집 주변에 밀면집을 찾았습니다.

 

 

 

 

간판이나 입구는 20년동안 장사 했을 것 같은데

 

확인해보니 생긴지 1년도 안 되었었습니다 ㅋㅋ

 

 

밀면집

 

<< 밀면집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사진입니다 :) >>

 

 

 

 

 

점심시간때 갔더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군요.

 

가격대를 보면 깜짝 놀라실 껍니다.

 

국밥이나 밀면이 6000, 6500 원이라니!

 

 

냉밀면 6500원
비빔밀면 7000원
온밀면 7000원
면 곱빼기 1000원 추가
사리추가 3000원
돼지국밥 6000원

 

 

내부사진

 

 

면 곱빼기 나 사리 추가가 있어 양이 적을까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대접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사진에 보시면 국밥 그릇이나 반찬 그릇과 비교해봐도

 

밀면 양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음식사진

 

맛도 부산의 밀면 바로 그 맛!!

 

제가 원하는 밀면 맛이었습니다.

 

화성에서 이런 밀면을 접하다니.. 감격스럽네요.

 

따뜻한 육수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동글이네 가족은 총 3번을 왔습니다.

 

처음에는 밀면과 비빔 밀면을 시켜 먹고 반하여 또 와야지 하고

 

4일 뒤에 밀면과 돼지 국밥을 시켜 먹어 보았죠.

 

돼지국밥사진

 

국밥 부산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맛납니다!

 

밀면의 시원함과 돼지국밥의 시원함.

 

단어는 같은데 뜻이 다르네요 ㅋㅋ

 

 

이제 맛있는 밀면집이 생겼다고 주변에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지인과 함께 밀면과 돼지국밥 그리고 수육도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여기는 장인정신이 있는 곳이에요.

 

음식을 먹어도 실패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건 가격!!

 

기분좋게 가격을 지불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동탄 근처에서 밀면을 먹고 싶다면 부산가야밀면 집을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