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19 12:4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탄2] 동탄 레이싱키즈카페 차타타 문 닫았네요? 본문

Daily Life/with kid

[동탄2] 동탄 레이싱키즈카페 차타타 문 닫았네요?

동글동글라이프 2018. 11. 11. 23:33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오늘 아침에 겪었던 황당한 일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휴일에 동글이와 함께 전동자동차를 좀 타보려고 아침에 차타타에 도착했어요.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지하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


엘레베이터를 타는 곳으로 서둘러 이동 했습니다.


이 때만 해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엘레베이터 입구


차타타는 5층이군요.


A4 지로 알림이 붙어있었는데 402호에 미술학원이 인테리어 한다는 알림이었습니다.


엘레베이터 안내판


드디어 도착! 을 했지만 분위기가 이상했습니다.


11시가 넘었지만 문도 열지 않았고, 가게 내부를 살펴보니 뭔가 싹 비워진 느낌.


차타타 외관


입구에 음료수도 없고, 책장도 다 비워져 있고, 안에 전동차들도 하나도 없었습니다.


동글이가 문을 잡고 통곡을 하는데 저희도 당황했죠.


차타타 입구


앞쪽에는 입장마감이라고 붙어져 있네요.


장사를 안 한다는 뜻인지.. 늦게 Open 한다는 뜻인지 알 수가 없네요.


입장마감?


가게 내부도 휑한 느낌입니다.


가계 내부


네이버에서 연결되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는데 연결이 되지 않는 번호라고 뜨네요;;


전혀 공지도 없이 이런 상황이 되니까 황당합니다.


11월에 휴무 같은 것도 전혀 적혀져 있지 않았었는데 말입니다.




1. 엘레베이터에 전단지 같은 알림이 전혀 없었다.


2. 동탄2 차타타 블로그에 10월 18일까지 영업한 흔적이 남아 있다.


3. 블로그 글을 검색해보면 10월 20일에 누가 다녀왔다.


4. 인터넷의 어디에서도 영업을 그만한다는 공지가 전혀 없었다.



혹시나 제 글이 빨리 검색이 되어서 차타타에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동탄2 까지 시간을 내어서 왔는데 들어 가보지도 못 해 안타깝습니다.



여기까지 동탄 레이싱키즈카페 차타타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