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화성 동탄 능동 맛집]육판서 동탄점 고기 굽굽 하러가요 본문

Daily Life/Gourmet

[화성 동탄 능동 맛집]육판서 동탄점 고기 굽굽 하러가요

동글동글라이프 2018. 12. 19. 1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요 포스팅은

방문일자가.. 11월 17일이지만

자유부인의 날 즐겁게

고기를 굽굽 하고 와서

정리해보아요 ㅎㅎㅎ

 

시작

고기는 언제나 옳죠^^

 

위치는 요기예요.

 

주차장입구

육판서 주차장 입구예요

골목이 좀 비좁긴 하지만

세차장과 같이 고깃집이 있어 그런가

 

외관

주차장은 대따 널찍해요.

 

입구

입구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1

메뉴판이 중요하죠 ㅋㅋㅋ

저는 항정살도 땡겼지만

칠레산이었으므로

생삼겹살과 갈매기살을 주문했어요.

 

마음만은 소고기를 주문한 마음으로요 ㅎㅎㅎ

 

메뉴2

점심특선도 맛있어보이는데요

이 근처에서 점심 간단하게 드시려거든

요기 점심특선도 괜찮을것 같아요.

 

상차림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동안

테이블 셋팅 뙇!

저는 된장찌개 주는곳이

그렇게 차암 좋더라구요~

 

김치

지인이 다소곳하게 김치를 잘라주길래

저는 다소곳하게 받아먹었어요ㅋㅋㅋ

 

고기

고기가 나왔숨돠.

신선해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갈매기살1

갈매기살 지글지글

 

계란찜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

나중에 누룽지가 된 부분 덕에

옴총 고소하게 먹었었네요.

 

갈매기살2

저렇게 구워진 갈매기살은

입속으로 쏙쏙 하기전에

 

생삼겹살1

다음 고기를 준비!

삼겹살 지글지글

 

생삼겹살2

먹다가 끊기면 기분이가

안좋으니까요~

 

옛날도시락1`

고기를 맛나게 먹고

옛날도시락을 하나 시켜서

쉣킷쉣킷

 

옛날도시락2

잘 비벼서

이것도 맛나게 잘 먹었어요.

 

홀

리필바도 있었는데

저희는 주신 상차림대로

잘 먹고 나온지라

이용하지는 않았구요

홀이 꽤 널찍해서 단체손님

회식자리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카운터1

계산하려고 카운터에 가보니

병뚜껑으로 예술을 해두셨더라구요.

 

카운터2

사장님께서 소주뚜껑으로

하나씩 만들다보니

이렇게 컬렉션이 되었다고 ㅎㅎㅎ

 

뼈다귀사탕

마무리로는 뼈다귀 박하사탕

물고 나왔네요.

 

자유부인의 날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고기 굽굽 하고 싶은날

주차장 널찍한 곳 찾으시면

요기 가보심 좋을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