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숙박 / 호텔] 하얏트 리젠시 괌 객실 이용 후기 - 아이와 함께 행복한 호텔 본문

Travel/괌 (Guam) 2018

[숙박 / 호텔] 하얏트 리젠시 괌 객실 이용 후기 - 아이와 함께 행복한 호텔

동글동글라이프 2019. 1. 29. 20:59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이랑 여행을 같이 갈 때에는

참 많은것을 고려하게 되더라구요.

 

기왕이면 엄마아빠 따라간 아기가

여행에서 덜 힘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크니까요.

 

괌 자유여행 길잡이 카페에

사람들이 호텔 후기들을 많이 올려주어서

어떤점이 좋은지

어떤 객실을 예약해야 하는지

정보를 많이 얻었어요.

 

여기도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했구요

10%프로모션 할인 받았어요.

 

예약

베이비 어매니티를 요청했는데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

 

아기침대, 마루바닥, 엘리베이터 근처, 침대가드, 제습기

를 요청했었는데요

마루바닥 객실은 많지 않아서

안될 줄 알고 있었고

 

룸

 

복도

객실도 엘리베이터랑 멀어서

동글이가 엄청 달리는거

잡으러다녀야 했답니다 ;;;

 

침대

그래도 아기 침대랑 침대가드가

잘 설치되어 있었고

에어컨 성능이 나쁘지 않아서

습도때문에 불쾌하진 않았어요.

 

아기 침대 시트도 여분 같이 줘서

좋았는데요

 

혹시 아기랑 여행 가실 분들은

아기용 방수매트 하나정도는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동글이가 뭐 흘릴때

방수매트 깔아놓았더니

마음이 편안하더라구요.

 

방

객실에 들어서면

뙇!

이런느낌

 

방2

하늘하늘한 커텐 사이로

빛이 들어오는데

오래된듯 했지만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테라스로 나가면

바다랑 수영장이

아쥬~ 시원하게 보이는 방이었어요.

 

티비

텔레비전 냉장고 미니바

 

미니바

미니바를 열면 포트랑 컵 차가 있고

냉장고 사진은 없지만

클럽액세스 룸이라 음료가 채워져 있지 않더라구요.

필요한건 클럽라운지 가면 다 있어서 그런것 같았어요.

 

웰컴쿠키

웰컴쿠키도 주더라구요.

초코칩 쿠키 ㅋㅋㅋㅋㅋ

비싼 호텔이었는데

웰컴쿠키가 초큼

그랬어요.

 

화장실

화장실이랑 객실이

창문을 여닫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반신욕 하면서

방안을 볼 수 있는ㅋㅋㅋ

 

제 취향은 아니지만

환기는 엄청 잘되겠더라구요.

 

샤워부스는 사진 못찍었는데

샤워하려고 하는데 자꾸 찬물이 나와서

프론트에 얘기한 적이 있었어요.

좀 많~이 기다리니 따뜻한 물이 나오긴 했는데

당황스럽더라구요.

아직도 원인이 뭔지는 몰라요 ㅎㅎㅎ

 

화장실2

화장실 변기 칸이 따로 있구요

 

드레스룸

개인금고랑 드레스룸도

따로 있더라구요.

 

짐 풀고 살짝 뒹굴뒹굴 하다가

클럽라운지 운영시간이라

갔어요.

 

클럽라운지 후기는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