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숙박 / 호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이용 후기 - 아이와 함께 행복한 호텔 본문

Travel/괌 (Guam) 2018

[숙박 / 호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이용 후기 - 아이와 함께 행복한 호텔

동글동글라이프 2019. 2. 20.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괌 여행 포스팅을 하다가

한참 못했네요 ㅎㅎㅎ

 

괌 여행을 준비할 때

괌 자유여행 길잡이 카페에서

아기랑 여행 갈 때

하얏트를 많이들 추천하더라구요.

 

그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바로

수영장!!!

 

그늘진 곳이 많지 않고

아이들이 놀기에 좋다는 얘기

모래사장이 바로 앞에 펼쳐져서

좋다는 얘기에 예약했었는데

 

역시 집단지성의 이야기는

아쥬 도움이 많이 되더군요.

 

하얏트는 객실은 좀 오래된 분위기였지만

수영장이 좋았어서

동글이가 무척 행복해했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

 

뉘엿뉘엿 넘어가는 햇빛에

물든 수영장 모습 멋지죠?

클럽라운지에서 찍었던 사진이예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

 

해변으로 가보려고

동글이 데리고 유모차 끌고 나왔다가

계단이 많아서;;;;

동글아빠랑 저랑 유모차를

몇번 들어 날랐답니다 .

 

연못에 팔뚝만한 잉어들이 살고 있었는데

어찌나 색깔이 예쁘던지요^^

동글이랑 한참을 구경했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3

 

요기가 해변과 호텔의 경계예요.

각도만 다르게 찍었는데

다른 곳 같네요 ㅎㅎㅎ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4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5

 

읔 또 계단이 있었지만

동글엄빠는 튼튼하니까

괜찮아요 ㅋㅋㅋ

 

해변을 산책하다가

플루메리아가 떨어져 있길래

동글이 귀에 꽂아줬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7

 

점점 밤이 찾아오고 있네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8

 

야자수 그림자도 참 멋지죠?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9

 

수영장 바에서는

마시고 먹고 즐기는 모습들이

한가득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들이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0

 

산책 잘~하고

객실로 돌아가는 모습이예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1

 

밤에 조명 켜진 분수대도 멋지고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2

 

객실에서 찍은 수영장도

매우 멋짐폭발이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3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4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5

 

레오파드 수영복 입고

씐나게 수영장으로 고고!

 

괌은 자외선 지수가 높아서

커다란 챙모자 쓰고 물놀이하면

안심이 되더라구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7

 

물에 들어가기전에 썬베드에서

잠시 멍~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8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19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0

 

밤에 조명 켜졌을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예요.

수영장도 연식이 좀 되놔서 그런지

낮에 보면 군데군데 낡은 부분이 보이긴 하지만

아주 넓~고 쾌적하고

물놀이하기 아주 좋았어요.

 

튜브 바람 넣고 빼는 기계 비치되어있어서

아이들 튜브 사용 가능하구요

실외에도 샤워장이 있긴한데

그닥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1

 

모자를 기껏 쓰고 나갔지만 ㅋㅋㅋ

놀다보면 휘익~!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2

 

아빠 얼굴만 봐도 행복한 동글이네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3

 

이 곳 수영장에서 좀 특이하다 싶은건

동물들이었어요.

 

커다란 앵무새들을 많이 키우더라구요.

새 울음소리가 거의 공룡 소리ㄷㄷㄷ

저는 소음처럼 들렸는데

우리 동글이 귀에는

'아하~ 아하~'

라고 들렸나봐요.

 

제가 파란 앵무새만 찍긴 했는데

빨간 앵무새도 있었고

수영장 한켠에 새우리도 크게 있었어요.

낮엔 풀어놓고 밤엔 가둬놓는지..

어떻게 관리가 되고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4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5

 

괌에 여행가면 괌자유여행 길잡이 카페 잘 활용해보시라고

제가 나눔받았던 내용도 알려드릴게요.

사실.. 동글이 모래놀이를 사줄까 말까 고민하다가

까페에 들어가보니 모래놀이랑 이것저것

나눔하신다는 글을 보고 연락드려서

나눔받아왔어요.

 

다이소에서 빨랫줄을 사가긴 했는데

주욱 늘어나는거라

제대로 쓰지도 못했었..ㅠ

 

알찬구성으로 나눔을 해주셨어서

너무 감사히 잘 썼답니다.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6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7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8

동글아 애미가 모래놀이 업어왔어!

무진장 신나하는 동글이 표정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요 아이템들은 해변 모래밭에서

아주아주 요긴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29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30

 

온수풀도 있어서 놀다가 추우면

따순물들어가면 되었어요.

동글이는 아쿠아슈즈를 놀잇감 삼아 잘 놀았었네요.

 

온수풀 옆에 미끄럼틀도 있더라구요.

(사진이 없..네요)

제법 큰 아이들은 미끄럼틀도 타고

즐겁게 노는 모습 볼 수 있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31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32

 

비치타월은 수영장에 타월카드를 주면

교환받을 수 있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33 하얏트 리젠시 괌 수영장 34

 

동글이는 수영장에서 입히려고

구명조끼를 샀지만

물에서는 요것만 입고 뜨는게 무서웠는지

입어보지도 못하고

객실에 돌아와서 상어놀이하며 입고 놀았네요;;;;

 

사진을 정리하면서 보니

하얏트 수영장은 다시봐도

가족여행하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어린 아이를 데리고 괌 여행 가시는 분들중에

혹시나 수영장때문에 고민이 되신다면

하얏트 리젠시 괌을 추천해드려요!

 

제 글이 괜츈했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