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4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숙박 / 호텔 ]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 이용 후기 본문

Travel/괌 (Guam) 2018

[ 숙박 / 호텔 ]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 이용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19. 3. 8. 00:1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괌 여행에서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

 

아마도..

동글아빠가 동글이 봐줄테니

자유부인 하고 오라고 해줘서

더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걸지도...

ㅎㅎㅎ

 

저희가 잡았던 방이

클럽액세스 룸이어서

리젠시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체크인 할 때 클럽 라운지 안내문을 주는데

 

라운지 운영시간

07:00~21:00

차, 커피, 탄산음료 서비스

비지니스 센터 서비스

 

조식 7시~10시

이브닝칵테일 17:00~19:00

 

(2018년 6월 기준이라 달라질 수 있을듯요)

 

밥시간을 놓치지 않을거예요~

라며 하하핫!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

 

하얏트 묵었던 첫날

따란~ 이브닝 칵테일 시간

클럽라운지에 갔던 모습이예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2

 

각종 주류들이

나 여깄어요! 하고

사진에서는 잘렸지만

주스들도 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3

 

간단하게 요기 할만한 빵이랑

안주할만한 취~이즈

크래커, 나쵸 등이 있었구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4

 

샐러드류도 있었는데

매일 조금씩 메뉴가 바뀌는 듯 해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5

 

클럽라운지

냉장고에 그득한 음료수들이 있어그런지

저희가 묵었던 객실 냉장고는

텅~ 비어있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6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7

 

동글이는 가져갔던 이유식 먹고

모닝빵도 좀 드시고

엄빠 식사할 동안 이러고 놀았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8

 

자연 채광이 무척 멋지게 들어올 시간이라

멋들어지게 사진을 찍어보고 싶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9

 

있는 메뉴 다 조금씩 가져와서

식사 시이작!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0

 

바깥 테라스가 참 멋져보였지만

에어컨이 틀어진 실내가 쾌적해서

밖은 구경만 하고 왔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1

 

테라스에서 내려다보면

수영장이 되게 멋지게 보여요.

이브닝 칵테일 타임엔

선셋도 멋지구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2

 

동글아빠가 동글이 봐줄테니

자유부인 즐기고 오래서

좌석은 구석쪽에 잡고

신나게 먹고 놀다 왔네요 ㅋㅋㅋ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3

자유부인을 즐기다보니

어느새 어두컴컴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러 갔더니

사람들이 옴총 많더라구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4

 

임시 방편으로 후르츠링만 조금 담아

동글이에게 주고는

저 먼저 아기 먹일 것 부터 탐색하러

출바알!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5

 

조식은 다른 호텔 조식뷔페 음식 가지수

비교해보면 좀 적은 편인 듯 하지만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뷔페사진은 건너뛰고

저희 밥상사진만 찍어놨네요 ㅋㅋㅋ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6

 

아기 먹을 쌀죽도 있고

짜디짠 미소시루 먹고 깜놀

(아기 먹이기 전에 아마 간 보시겠지만..

꼭 먹어보고 아기 입속으로 넣어주셔요)

 

밥 먹으면서도

넘나 행복하게 후르츠링 한사발 들고계신

동글씨 ㅋㅋㅋㅋ

 

저 당시만 해도 18개월 동글이한테

단 음식 잘 안줬었거든요

후르츠링의 맛은 신세계였을듯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7

 

아침에 뭉게뭉게 피어난 구름 바라보며

아침밥 먹을 수 있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클럽라운지가 12층에 있어서

바깥 뷰가 장관이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괌 클럽 라운지18

18개월 동글이가 모닝빵 덕후였던 시절..

지금은 넘나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지만

그때는 모닝빵 하나도

아쥬~소중하게 먹었었어요 ㅋㅋㅋ

아.. 저때가 가끔 그리울 때가 있네요

 

하얏트 리젠시 괌에 가실 분들 중에

클럽액세스 룸 예약을 고민하신다면

라운지가 마이 괜츈하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