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8:0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구미동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 본문

Daily Life/Cafe

[ 분당 구미동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

동글동글라이프 2019. 4. 10.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지난 주말 동서울대학교에 교육들으러 갔다가

교육 끝나고나서는 분당 골안사 쪽으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동료분들이 다 분당에 사셔서 ㅎㅎㅎ

교육 끝나고 바로 집에 가기 아쉬운 마음을

다같이 홈스홈 커피 앤 푸드에 가서

달래다가 헤어졌어요.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1

골안사 쪽은 차 없으신 분들이 가기엔

좀 불편해 보이지만

차 가지고 가면 델데는 많아서 좋더라구요.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2

 

카페 꽤 널찍하구요

테이블도 많은 편이예요.

제가 방문했던 날 날씨가 쌀쌀해서

카페가 좀 썰렁하면 추울 것 같다 싶었는데

분위기도 아늑하고 따뜻해서 좋았어요.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3

 

나무로 인테리어를 해서

더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았어요.

조명 빛도 한몫 했구요^^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4

 

요기 모닝셋트 어떨랑가 모르겠지만

메뉴 귀엽더라구요.

but

우리가 간 시간은 디너 ㅋㅋㅋ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5

 

차 안가져갔음

돈카츠나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6

 

가라아게 이런거 시켰겠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랑

리코타치즈 샐러드

낙찰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7

 

이런곳에서 와인도 좋을 것 같구요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8

 

하지만..

현실은 아메리카노 석잔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9

 

비어도 빠이!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10

 

밤시간이라 연하게 해달라고 할걸

하고 초큼 후회했지만

커피 향은 엄청 좋았어요

이날 커피 마시고 잠을 잘 못잔건

안비밀 ㅋㅋㅋ

 

교육 받는다고 낮에 내내 커피마셨는데

밤까지 마시는건 무리가 좀 있었지 싶어요.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11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리코타치즈가 별로 안들어있..ㅠ

많이 넣어주시면 좋겠..ㅠ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12

 

하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는

아 진짜 맛있었어요!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 흔들린거 ㅋㅋㅋㅋㅋㅋㅋ

 

[ 분당 골안사 카페 ] 홈스홈 커피 앤 푸드13

저희 자리 유리 너머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죠~ 자리들은 여름에 낮에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황금같은 토요일을

교육을 받으며 시간 보내게 되었지만

함께해주시는 동료분들이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