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4 09:2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화성/동탄] 분위기 좋고 조용한 동탄 뜰 커피 본문

Daily Life/Cafe

[화성/동탄] 분위기 좋고 조용한 동탄 뜰 커피

동글동글라이프 2019. 2. 1. 00: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동탄 남광장에는 커피숍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가는 곳은 주로 정해져 있는데 쿠폰을 쓸 수 있고, 적립도 되고, 주차도 되는 


스타벅스가 무난해서 자주 가곤 하죠.



하지만 스타벅스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다 보니 자리가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 날도 이렇게 추운날 따뜻한 곳에서 조용하게 이야기 할 곳이 이렇게 없을까 한탄 하던 중


동탄 파라곤2 스타벅스 옆에 분위기 좋은 카페 하나가 보여 들어갔습니다.


뜰 커피 입구


뜰 커피라고 프렌차이즈 카페인데 커피 가격도 좋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장소를 잘 골랐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 내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2000원!


저는 밤이라 커피마시기가 부담스러워 커피를 마시지 못 했지만 가격은 아주 맘에드네요.


카페 메뉴


모던한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전등이 예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깔끔한 테이블, 의자도 편안해서 이야기를 오래 해도 엉덩이가 아프지 않더군요.


자리도 많고 조용한 것이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2


따뜻한 음료와 시원한 음료 주문 후 케이크도 맛있어 보여 구경했네요.


선택중


원목테이블에 넓게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눠도 카페가 워낙 조용하다보니


이야기에 집중하는데 문제가 없었네요.



오늘의 커피를 마시며 나눴던 이슈는 노동법이었습니다.


포괄임금제 부터 노조의 필요성까지 폭넓은 대화를 했네요.


대기업들의 인사과들은 항상 꽁수를 부리며 임금을 어떻게든 덜 주려고 전략을 짜는 모습이 안타까웠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일이니 어쩔 수 없겠죠...)



제가 마셨던 음료수는 아이스 레몬꿀차 입니다.


저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라서 이렇게 추운날에도 아이스만 먹게 됩니다.


레몬과 꿀이 잘 섞여 건강한 맛으로 잘 먹었네요.


레몬꿀차


지인이 주문한 아이스 다즐링차 입니다.


그러고 보니 여기는 테이크 아웃을 물어보지 않고 테이크 아웃 잔으로 주네요.


손님의 입장에서 편하긴 합니다.


얼그레이 아이스


일반 커피를 마신 지인의 잔입니다.


뜰 커피 수원 본점에서 27호점 까지 있는 유명한 커피집이라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제주 청귤차



동탄 파라곤2 의 지하주차장은 주차공간이 넓고 자리도 많아서 주차가 편합니다.


주차가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길 바라며 분위기 좋고 조용한 동탄 뜰 커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