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본문

Daily Life/Review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19. 5. 23. 00:1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얼마 전 부산 왕복 운전을

교대 없이 혼자 하게 되었어요.

 

그 덕에 어깨는 많이 뭉치고

온몸이 안결리는데가 없는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아무래도 마사지를 좀 받아야 겠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가성비 좋아뵈는 곳을 찾았는데

바로 마이포 마사지 입니다.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13

저는 전신마사지 (현금가)4만원에 받고 왔구요

마사지가 넘나 시원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동탄 메가박스 건물5층에 있구요

제가 빨간날 갔었는데도 불구하고

주차공간도 괜츈했어요.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12

엘리베이터를 타면

마사지샵 표시가 따로 되어있어서

편리했답니다.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11

마사지샵 앞에 스탠딩배너에

마사지 가격이 나와있었어요.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10

저는 천연허브솔트와 풋바스 & 타이마사지 60분

을 현금가 4만원에 받고 왔구요

전화로 미리 예약 하고 다녀왔어요.

031-613-3879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9

죠기 앉아서 대기타고 있다가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8

탈의실에서 환복했어요.

저는 타이마사지 받을거라

찜질방에서 입을법한

반팔 반바지 차림으로 갈아입었네요.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7

간단한 미용도구들도 있었구요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6

샤워시설도 있더라구요.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5

환복 후에 죠기로 가서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4

준비된 허브솔트 물에 발을 담그니

노곤노곤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3

발을 씻겨주신 분이

마사지도 해주셨어요.

발 씻고나니 참 개운하더라구요.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2

사진이 좀 심령사진스럽지만

마사지룸에 매트리스 하나 있었고

어두웠어요.

그래도 매트리스도 따땃하고

룸이 밝은것 보단 어두운 느낌이

더 편하더라구요.

[ 동탄 마사지 ] 마이포 마사지 - 타이마사지가 아주 시원했어요! 1

다른 룸들은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마사지 룸이 꽤 많았어요.

 

마사지는 사람이 해주는 일이다보니

개인차도 크고 정말 아니다 싶은 마사지를

받을때도 종종 있었는데

마이포 마사지 가서

장거리 피로를 싹 풀고왔어요.

어찌나 정성스럽게 꾹꾹 눌러주시던지

60분이 아주 알차게 흘러가더라구요.

 

종종 동글아빠에게 동글이 맡겨놓고

어깨 결릴때 한번씩 다녀와야겠어요 ㅎㅎㅎ

 

동탄에서 타이마사지 괜츈한데 찾으시는 분들

마이포 마사지를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