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4 09:2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담금주 키트 리뷰 ] 모히또 홈칵테일세트 리뷰 - 살룻 썸머에디션 본문

Daily Life/Review

[ 담금주 키트 리뷰 ] 모히또 홈칵테일세트 리뷰 - 살룻 썸머에디션

동글동글라이프 2019. 7. 10. 21:18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뭐 담그는거 좋아하는거 아는 지인이

카톡 선물하기로 담금주 키트를 선물해주었어요.

 

세상 술담그는 키트도 있다니

좀 신기방기 했달까요.

 

살룻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어서

공식홈페이지 가서 어떤 업체인지 알아보게 되었어요.

http://saludkit.com/concept

 

담금주 키트 국내최초 타이틀을 가지고 있네요.

 2017년에 나온 국내최초 담금주키트 브랜드래요.

살룻이라는 말은

스페인어로 '건배', '행복을 위하여'. '건강을 위하여'를 뜻한다네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았구요

배송지 입력해서 집으로 숑!

당신의 하루를 brewing 하세요

라는 멘트가 저를 설레게 하네요.

보통 깨지기 쉬운 물건은

뽁뽁이로 포장해서 오던데

요 제품은 종이로 충전해뒀네요.

환경을 생각하는건가유?ㅎㅎㅎ

제품에 만족했다면 후기를 남겨달라는

브로셔도 있네요.

뒷면에는 제품에 불만족시

교환절차가 나와있었어요.

꺄~

패키지 상큼한거 보세요.

여름한정판매 키트라더니

진짜 취향저격

라임향 바디워시 패키지 느낌이었어요.

키트박스를 열면

스펀지로 한번 더 충전되어있네요.

유리병이라 깨질것을 염려해서

포장에 엄청 신경쓴게 느껴져요.

바스푼, 지거, 전용잔, 담금주병

요래요래 구성되어있었어요.

꺼내놓고 보니 더 그럴듯 하쥬?

요것만 있으면 내가 바텐더!


전용잔에 각인이 이뻤는데

뜨거운물로 세척하니 다 벗겨져서

기냥 컵이 됐지만(하하핳)

그래도 사이즈가 넘나 실용적이예요.

칵테일잔 말고 다른거 마실때도 좋더라구요.

뭐가 들어가있나 궁금해서

쭈욱 적어봤어요.

비정제사탕수수분말(태국산)

라임(멕시코산)

청귤(국내산)

레몬(미국산)

페퍼민트(이집트산)

박하(국내산)


보관방법 실온보관

(직사광선피하고 서늘한곳)

기냥 물을 담아도

디톡스 물 될것 같은

비주얼이었어요.

살룻 제품 브로셔예요.

브로셔도 디자인이 참 깔끔했어요.

브랜드 스토리도 나와있고

어떤 제품인지 설명되어있더라구요.

다양한 담금주 키트들이 있던데

모히또 말고 다른 제품들도

흥미로웠어요.

담금주 제조방법

모히또 안내는 따로 들어있더라구요.

나 술 취하면 모히또?

멘트가 귀엽구만요 ㅋㅋㅋ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모히또는 럼으로 만드는게 정석이지만

다른 술로도 만들어도 된다고 해서

어떤걸로 해야하는지 찾아봤어요.

사실 럼은 구하기도 어렵고 

키트에 술이 같이 들어있었다면 고민할것도 없지만

없으니까 사러가기전에 뭘 사야할지 확인해봤답니다.

저는.. 럼을 쓰는대신

홈플러스에서 뉴암스테르담 보드카(11,900원)

를 구매했어요.

럼이 없기도 했고 다른 술을 사자니

배보다 배꼽이 큰듯해서

가성비를 따져보기로 했답니다.

담금주 키트를 열어

보드카를 콸콸콸 붓고

기냥 뚜껑을 닫았는데

밑에 설탕덩어리 대따 크더군요

다시 열어 바스푼으로 휘휘 저어주고

알갱이가 좀 작아졌쥬?

네임텍에 정보를 대충 적은 후

네임텍도 귀엽구만요

병에 걸어준 다음날이예요.

설탕알갱이가 보이쥬?

하루 1~2회 흔들어주래서

흔들어줬어요.

3일 지난 뒤

민트티백은 제거하래서

것도 제거하고

3일정도 지나면 원료들이 술을 흡수해서

줄이 줄어든다더니

정말 줄어들었더라구요.

보드카를 줄어든 만큼 더 채워줬어요.


저는 6월 30일에 만들어서

7월 30일까지 숙성시켰다가 먹어볼라고

기다리는 중이어요.


하루 1~2회 흔들어주고

직사광선 피해 서늘한곳에 보관중인데

맛있게 만들어졌음 좋겠네요.


센스있는 선물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을때

살룻의 담금주 키트가 제격인 것 같쥬?


개인적으로는 술까지 같이 판매해주면

어케 안될까 싶지만

(술을 사러 나가는 것도 일이었거등요 ㅋㅋㅋ)

담금주를 만들어보는 일이 재미있었어요.


한달을 잘 숙성시켜 칵테일 만드는 후기도

포스팅 할게요^^

그 때쯤 이면 여름의 한 복판이라

모히또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