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CGV 생일콤보 ] 생일콤보 기념일 변경 및 업그레이드 개이득 본문

Daily Life/Review

[ CGV 생일콤보 ] 생일콤보 기념일 변경 및 업그레이드 개이득

동글동글라이프 2019. 7. 14. 1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6월에 저의 생일이었는데

CGV 생일콤보를 받을 수 있는 기간에

영화관 방문이 어렵겠더라구요~


생일쿠폰 유효기간은

생일을 기준으로

앞뒤로 일주일씩 15일이예요.


그치만!

생일콤보는 놓칠 수 없었기에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까 알아보게 되었어요.


일단 기념일부터 변경해야합니다.

http://www.cjone.com/cjmweb/main.do

로 가셔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으로 들어갑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고

보호된 정보 확인으로 들어갑니다.

본인인증을 거친 후

방문가능한 때로 생년월일을

변경해준 후 수정해주면 완료입니다.


자~ 이제 영화관으로 고고!


동글이 삼촌에게 동글이를 맡기고

동글아빠랑 씨지비에 왔어요.

아이가 어려서 영화관 가기 참 쉽지 않더라구요.

평소에는 동글아빠랑 교대로 영화관에 가거나

못가거나 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았다 하는

기생충은 영화관에서 보고싶어서 남동생찬스 썼어요.

동글이 삼촌 완죤 땡큐!


무인 발권기에서 영화예매티켓 출력하니

따란! 생일콤보쿠본도 뙇!

제가 6월 29일로 기념일을 변경해두어서

유효기간이 6월 22일~7월 6일로 나오네요.

콤보 수령하러 줄을 섰어요.

음료는 탄산 종류 다 되고

에이드로도 변경 가능해요.

팝콘도 맛을 2가지 고를 수 있는데

맛변경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그냥 돈주고 사먹으려면 어흑

가격이 꽤 되쥬?

팝콘 맛도 고소 / 달콤 / 바질어니언 / 더블치즈

중에서 2가지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달콤이랑 바질어니언을 골랐어요.

음료는 블루베리에이드 한잔이랑

동글아빠는 스프라이트로 ㅎㅎㅎ

업그레이드 안한 음료 양이 더 많긴 하지만

저는 에이드로 변경 가능해서 넘 좋더라구요.

생일쿠폰으로 변경해도 영수증을 주길래 찍어봤어요.

원래 가격은 8500원인데

팝콘 업그레이드 된 부분까지해서

9500원으로 나오네요.


씨지비 가실 때 생일 즈음에 방문하기가 어려우시다면

기념일을 변경해두었다가

생일콤보 꼭 챙겨드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