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6 20:2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동탄 센트럴파크 ] 카페부부스 - 생일축하 조각케익 증정 쿠폰 이용기 본문

Daily Life/Cafe

[ 동탄 센트럴파크 ] 카페부부스 - 생일축하 조각케익 증정 쿠폰 이용기

동글동글라이프 2019. 6. 25. 22:0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그저께 생일이었거든요

ㅎㅎㅎ

생각지도 못했던 케이크 쿠폰에

기분이가 좋아져서

카페인도 수혈하고 당도 충전하러

카페부부스에 다녀왔어요.

 

카페부부스 앞에 주차는

두대정도 되는 것 같은데

자리가 없을때가 많아서

저는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1시간 이용하믄 주차비가 없어서

짧게 주차 할땐 요기에 주차해요^^

카페 내부 사진은 4월 12일자예요

(사람들 옷차림이 봄스럽쥬 ㅎㅎㅎ)

동글이 챙기면서 먹는다고

내부사진을 깜박 했거등요~

4월에 갔을때는

센트럴파크에서 동글이랑 뛰어놀다가

목말라서 카페로 갔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 4300원

사과주스(for kids) 3500원

마시고 왔었어요.

우리 동글이 봄에는 저런 모습이었네요

사과주스 원샷

 

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생일 당일에 요렇게 문자가 왔어요.

카페부부스 케이크 맛있다고 들었었는데

먹어본 적 없었거든요~

조각 케익 증정 쿠폰이라니 !

안가볼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쿠폰 유효기간은 생일당일부터 일주일이네요)

문자에 있는 링크를 들어가면

쿠폰 사용 페이지가 나오는데

카페 직원분이 확인을 누르시면

쿠폰 사용처리가 된답니다.

방문했던 날 카페부부스 쇼케이스에는

당근케이크, 쇼콜라 케이크, 레몬머랭치즈케이크

가 있었는데 그 중 택1 하라셔서

저는 레몬머랭치즈케이크(7300원)을

선택했어요.

날이 더웠던지라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주문했더니

이렇게 예쁘게 담아서 가져다 주셨어요.

카페 자연채광이 좋아서 사진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아기랑 같이왔다고 뽀로로 포크도 챙겨주시는 센스!

카페에서 미디어 안보여주려고

놀잇감을 이것저것 챙겨왔답니다.

일단 케익먹고~

치즈맛이 아주 진~한 케이크였는데

레몬이 있어 균형감을 잡아줬달까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동글이 최애 미키마우스 가방에서

블럭도 꺼내서 가지고 놀다가

결국은 미디어;;;

동글이의 놀이 집중시간이 길지 않은데

카페오신 다른 분들께 민폐되면 안되니까요.

 

동글이가 미디어 잠시 보는동안

저도 커피 후딱 마시고 함께 출근!

 

참 기분좋은 생일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어요.

카페부부스 포인트 적립하게 되면

개인정보동의 하에 이렇게 생일쿠폰이 오는 것 같아요.

 

카페부부스는 브런치도 유명하던데 다음번엔

브런치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