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8 17:2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송파 책박물관 카페 ] 카페프라임 프라임하우스커피 prime house coffee 본문

Daily Life/Cafe

[ 송파 책박물관 카페 ] 카페프라임 프라임하우스커피 prime house coffee

동글동글라이프 2019. 7. 21. 15:5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동글이를 데리고 다닐때

식당이나 편의시설을 유심히 보는 편인데

박물관내에는 카페만 하나 있더라구요.


책박물관 방문하실 분들이 계실까 싶어

카페에 대한 내용도 포스팅해보려 해요.


송파책박물관 1층에 위치해있구요

유기농 원두커피를 내세운 카페더군요.

좌석은 아주 많으니

걱정하지 않고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에스프레소 3.0

아메리카노 3.0 / 3.5

카페라떼 3.5 / 4.0

가격수준이예요

에이드나 요거트스무디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이를 데리고 간 엄마의 입장에서는

간식류나 아이가 마실만한 음료가 있는지

살피게 되는데

조각케이크와 마카롱이 쇼케이스에 있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음료수도 팔고 있더라구요.

북키움이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 장난감이나

간단한 간식류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동글이는 여기서 초콜렛 사먹었어요

ㅎㅎㅎ

커피원두나 드립퍼같은

제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수준이 다른곳과 비슷하거나

저렴하다면 구매해볼만 할 것 같은데

저는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rimehousecoffee&logNo=221565973522

카페프라임 블로그 주소예요.

6월 19일자 글에 한달 넘게 운영중이었다는 글을보니

4월쯤 오픈했었나봐요.

동글이 북키움 잘 관람하고

집에 가기전에 당충전하라고

초콜렛을 하나 사줬었는데

포장 뜯는 모습이 비장하쥬?


2019/07/19 -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송파 책박물관 북키움 - 인터넷 예약 하고 방문해보세요!


책박물관을 관람하고 난 뒤

아이들은 간식 챙겨먹이고

어른들은 커피 한잔하며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