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6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bhc 치킨 화성병점점 ] 뿌링클 + 치즈볼 + 콜라1.25 리뷰 / 카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사용 리뷰 본문

Daily Life/ Delivery

[ bhc 치킨 화성병점점 ] 뿌링클 + 치즈볼 + 콜라1.25 리뷰 / 카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사용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19. 7. 9. 18:51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6월에 생일을 맞이했던 저에게

많은 지인분들께서 카톡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캄솨합니다~♥)

 

애껴놨다가 하나씩 꺼내 쓰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받은 선물중에 치킨 선물이 있어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평소에 bhc 치킨은 먹을일이 잘 없어서

전지현씨 bhc~ 광고만 봤지

뿌링클도 처음이었네요.

 

일단 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주문방법이 두가지가 있어요.

어플로 주문하느냐 홈페이지가서 주문하느냐

를 택하시믄 됩니다.

저는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어요.

일단 기프티콘창에서 번호복사를 누른후

홈페이지에 e쿠폰으로 들어갑니당.

http://www.bhc.co.kr

주소찾기에서 배달받으실 곳의

주소를 입력한 후

상세주소랑 전화번호

그리고 아까 복사해둔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전달사항이 있다면 적으시고

로봇이아닙니다를 췍!

(저는 로봇이 아니니까..ㅋㅋㅋ)

개인정보수집약관동의까지 하고 주문!

후엔 주문완료창이 나오고

조금 기다리면 요렇게

문자도 옵니다.

70분이라고 해서 좌절했었는데

저 시간보다는 빨리 가져다 주셨어요.

콜라와 뿌링클과 치즈볼이 도착했어요!

하아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옵니다아아~

소스랑 치킨무도 보이고

요즘 핫하다는 치즈볼은 종이봉투에

뿌링클은 요렇게!

얼음없이는 음료를 드시지 않는 동글아빠가

재빠르게 얼음준비해서 콜라까지 대령후

테이블 셋팅완료했숨돠.

치킨에 시즈닝이 어마무시했어요.

저렇게 뭐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뿌링클인가봐요.

먹어보니 치킨이 치토스 맛?

시즈닝이 치즈야채맛이라는데

제 입엔 치토스였어요 ㅋㅋㅋ

단짠의 자극적인 맛이 후욱 들어오면서

소스는 부드러운 맛이었는데

얘도 달달~

콜라를 마구마구 부르더군요.

치즈볼은 튀김옷이 달달하고

바삭했었어요.

공룡알의 미니버전?의 느낌이었달까요.

오자마자 먹어보니 치즈도 주욱 늘어나고

치즈맛이 짭짤해서 튀김옷이랑

단짠단짠단짠단짠

스트레스가 와따일때

자극적인 음식 먹고 싶을때

뿌링클 괜츈할 것 같아요.

 

맛은... 먹고나면 건강을 잃을것 같은 맛이지만

먹는동안엔 약에 취한듯 먹고 또 먹고

역시 단짠이쥬?

 

아쉬웠던 점은 닭이 좀 부실했어요.

이날만 그랬을지 모르겠지만 몇프로 부족함을

시즈닝으로 눈속임하려는 느낌이라...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