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맑은샘송어 - 1인 세트메뉴 후기 본문

Daily Life/ Delivery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맑은샘송어 - 1인 세트메뉴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0. 3. 17. 23:38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가정보육기간이 길어지니 매끼니 아이는 열심히 잘 챙겨 먹이면서도 제 밥 챙기기는 쉽지가 않더라구요.

동글이 재워놓고 육아퇴근한 저에게 스스로 상 주고 싶어서 배달의민족 앱을 켰어요.

회가 느무느무 먹고싶은데 회 종목은 배달을 잘 시켜먹어보지 않아서 어디에 시켜야하나 고민이 되더군요.

그리고.. 동글아빠가 퇴근 전이라 저 혼자 먹어야하는데 1인 기준으로 회를 먹을만한 곳이 마땅치 않아보였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맑은샘송어 예요.

일단, 평점이 4.8점으로 리뷰도 꽤 많고 괜츈해보였어요.

배달지역이 동탄1동, 동탄2동, 동탄3동, 기배동, 반월동, 병점1동, 병점2동, 진안동, 화산동, 동탄4동, 동탄5동, 동탄6동 이더군요.

배달업체가 상호명과 배달업체명이 다를때가 종종 있는데 요기는 일치하는 곳이라 최큼더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운영시간이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고 연중무휴이니 시간이나 요일에 구애받지 않고 배달주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더도말고 덜도말고 이집 1인세트메뉴가 너무 반가운거 있죠.

혼자 먹어야하는데 회만 덜렁 먹기는 싫고 뭔가 더 있었으면 했는데 E세트 회1인분+비빔야채+매운탕 요 구성이 눈에 뙇! 들어오는거예요.

보자마자 이거닷! 하고 주문했어요.

그리고 더더더더 맘에 드는건 원산지 고춧가루빼고 다 국내산인거~

국내산 아니어도 메뉴 구성이 좋아서 주문했겠지만 국내산 식자재 사용하는거 칭찬하고파요^^

1인세트 배달받았어요.

회1인분 순살 160g, 비빔야채, 매운탕 구성인데 배달 포장도 깔끔하게 왔더라구요. 

매운탕 포장에 조리법 스티커가 붙어있어 요대로 끓여주었어요.

일단 포장을 뜯고

궁중팬에 투하 후 물을 넣어주었는데 포장에 쓰여있던 양보다 쬐끔 물을 더 잡았어요.

매운탕 구성 보세요. 양념에 무, 대파, 쑥갓, 팽이버섯도 신선하고 회만 봤으면 몰랐겠지만 송어(눈을 보지 않으려고 노력했..ㅎㅎㅎ)까지 이대로 기냥 이렇게 끓여주기만 해도 맛있겠더군요. 

매운탕은 불위에 올려놓고 비빔야채 준비!

비빔야채 양이 많아보여서 양념을 섞다가 넘칠 것 같아 넉넉한 양푼을 준비했어요.

다진마늘, 들깨가루, 콩가루, 초장, 참기름, 간장~

양념이 요렇게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포장이 깔끔하게 잘 왔죠?

참기름이 아기약병에 들어있던것도 귀여웠어요^^

양푼에 부어놓은 비빔야채도 신선신선! 상추, 깻잎, 양배추, 당근 다양하게도 들어있더라구요.

콩가루 솔솔 뿌려주고

들깨까루도 솔솔솔~

다진마늘도 뙇!

아기약병에 들어있던 참기름도 샤샤샥 뿌려주고

초장을 부어주어요.

초장 양이 넉넉하더라구요~ 제가 좀 욕심부리고 많이 넣었는데 다음번엔 쬠씩 간 보면서 넣어야겠어요.

집에있는 위생장갑 하나 꺼내서 잘 무쳤어요.

저 광어회 우럭회 복어회는 먹어봤는데 송어회는 처음이었거든요.

회 색깔이 연어같아서 신기했어요. 연어는 부드러운 식감인데 송어회 식감은 쫄깃쫄깃!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사이드에는 생강초절임, 락교, 생마늘슬라이스, 청양고추, 쌈장, 와사비가 있었어요.

취향에 맞게 곁들여서 먹어도 꿀맛!

간장에 와사비 쫌 넣어서 송어회 콕 찍어 한점 와앙~ 햐~ 맛있대요~

콩가루랑 들깨가루까지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감칠맛 나는 비빔야채에 송어회를 얹어서

한점 두점 먹다보니

어느새 다먹었네요.

회는 신선도가 떨어지지 않게 아이스팩 위에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다른 횟집 회 포장을 보면 무채를 깔거나 천사채를 깔아오는데 기냥 깔끔한 요런 포장 저는 좋더라구요.

제가 회를 먹는동안 매운탕이 보글보글~

오래 끓이면 끓일수록 맛이 깊어진대서 저는 먹고싶은 마음을 참을 수 있을만큼 끓였어요.

회 다먹고나니 빨리 얼큰한 국물 호로록 하고 싶더라구요.

송어회도 맛있었지만 매운탕에 들어있는 송어도 맛있었어요.

회먹고나면 뭐니뭐니해도 매운탕먹어줘야 마무리 되는 느낌적인 느낌!

이쁘게 그릇에 담아 먹어도 좋겠지만.. 설거지 귀찮은 1인은 궁중팬 째로 놓고 흡입했어요.

저는 배달의민족에서 요집 별 다섯개 드리고 마무리 했어요.

가정보육에 찌들었던 제 일상에 기쁨을 주었던 맛있는 한끼였네요.

요즘.. 외식도 잘 못하는데 요런 힐링 좋더라구요.


혼자서 회 드시고 싶으신데 부담되시는 분들께 맑은샘송어 추천해드리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