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12-29 05:19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아이도 맛있게 함께 먹었던 윤윤수제돈까스 본문

Daily Life/ Delivery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아이도 맛있게 함께 먹었던 윤윤수제돈까스

동글동글라이프 2020. 6. 11. 12:1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동글이랑 한창 집에 있으면서 집밥 해먹던 시절.. 이 날은 진짜 밥하기 싫은날 이었어요.

자극적인 음식을 시켜먹일 순 없으니 그나마 엄마 마음 조금 덜 무겁게 해주는 곳으로다가 찾아보다가 윤윤수제돈까스 를 알게되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수도 많고 별점 4.8점이면 꽤 괜츈한 곳이라서 배달음식을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블로그 올리려고 배민 들어가봤는데 오늘 하루 쉬시네요.

여기 시켜드시려면 내일은 가능할듯해요.

화성지역화폐카드 사용가능한 곳이라 배달 가능 지역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지역화폐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사업자 정보를 보니 상호명이 화성식당으로 나오더라구요




주소가 경기도 화성시 병점로 15 1층으로 나오는데 거리뷰를 보니 요런 모습이더군요.
배달에 주력하는 집이라 그런지 배달의 민족에 나오는 상호명과 달라서 쫌 놀랐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 꽤 오래 운영하시더라구요.

점심때 시켜먹어도 좋지만 야식으로도 주문 하능한 곳이라 좋네요.

연중무휴인 곳인데 6월 11일 하루 쉬어간다고 나와있었어요.



대표 식사 메뉴들 보면 돈까스에 주력한 메뉴들이지만 면 만두 메뉴에서 냉면, 우동, 만두도 판매하고 덮밥류, 찌개메뉴, 사이드메뉴등 다양하게 있어서 여럿이서 시켜도 취향껏 선택해 주문이 가능하겠더군요.



그래도 배달음식은 뭐니뭐니 해도 세트메뉴죠 ㅋㅋㅋ


저는 셋트4번 돈까스+우동+콜라 구성으로 주문했어요.

돈까스랑 우동의 경우 종류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서 돈까스는 고구마치즈돈까스 (1000원추가), 우동은 유부우동(0원추가) 해서 주문했답니다.



배달의민족 통해서 시켰는데 봉다리는 요기요 봉다리네요 ㅋㅋㅋ



일단 음식들 안쏟아지고 무사히 잘 왔구요



생각보다 빨리와서 음식들도 따땃하니 맛있게 왔더라구요.


배달어플 이용하면 이런 이벤트 있어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윤윤수제돈까스에서 리뷰를 쓰면 고로케, 해쉬브라운, 집게다리맛살 중 1 선택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고로케를 선택하여 서비스로 받았는데요 깨끗한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내었는지 비주얼이 서비스메뉴같지 않았어요.



돈까스 집 돈까스 비주얼도 훌륭하더라구요.

확실히 튀김 기름 쩔어있는거 안쓰시는 느낌! 노릇노릇 바삭바삭 잘 튀겨져 온 고구마치즈돈까스였어요.



유부우동에 유부고명 보세요!

분식집 가서 유부우동 시키면 유부 찔끔 줄때 속상한데 이렇게 유부 그득 넣어 보내주니 굉장히 흡족하더라구요.



사이드반찬 퀄리티 무엇

햄도 종류별로 굽굽해서 넣고, 달걀도 있고, 단무지에 양배추 피클도 맛있었어요.



밥도 넉넉하게 주셨고,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었네요.



어묵국물에 스프, 돈가스 소스, 단무지, 깍두기가 더 왔는데 여기서 깍두기가 포인트!

깍두기 맛있어서 아껴먹었네요.



소세지 좋아하는 동글이가 사이드 반찬 보더니 눈을 반짝이며 소세지부터 입에 넣더라구요.



아웅 그렇게 맛있니? >ㅅ<



국수 좋아하는 동글이는 유부우동도 호로록호로록 하고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돈까스도 옴총 맛있게 먹었어요.



둘이서 신나게 클리어 하고 깍두기는 애껴놨다가 라면 끓여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남겼네요.




제가 한끼 너무 맛있고 편하게 먹어서 리뷰를 남겼더니 


사장님께서 애정어린 댓글을 달아주셨더라구요.

깍두기 맛있었는데 역시.. 직접 담근 수제 깍두기였어요.


간혹 튀긴음식을 배달 시켰을때 영업이 너무 잘되시는지 깨끗하지 않은 기름으로 튀겨서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요 집은 확실히 튀김 빛깔이 노릇노릇 맛도 바삭바삭이라 밥하기 싫은날 또 배달주문을 해볼까 해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 드시구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