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글동글라이프가 다음모바일 홈&쿠킹에 떴어요 본문

블로그 관리

동글동글라이프가 다음모바일 홈&쿠킹에 떴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20. 3. 21. 23:16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동글라이프가 다음 모바일에 떴는데 이번엔 계속 캡쳐를 못했네요 ㅠㅠ

그래도 어제 오늘 두번 다 다음 모바일 홈&쿠킹 메인에 노출되어서 너무너무 기뻐요.

때를 놓쳐 캡쳐를 못해서 쬐끔 아숩지만 그래도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기능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기타유입으로 일간 조회수가 꽤 높아서 확인해보니 홈&쿠킹 메인에 떴었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조회수가 높아질때 뙇! 캐치해서 캡쳐를 뜨고 싶은데 종종 이렇게 놓치고 그러네요.

그래도 너무너무 기분이가 좋은 주말입니다^^

이번에 홈&쿠킹에 노출되었던 글은 동글이랑 재미있게 해보았던 우유팩으로 재생종이를 만들었던 포스팅이었어요.

우유팩을 불리는데 하루, 과학놀이 하는 과정, 종이를 말리는 과정까지 꽤 많은 시간이 담긴 포스팅이었는데 이렇게 다음 메인에 오르니 더 기쁘더라구요.

글은 ▲ 위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요즘 동글동글라이프 구독해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다음PC나 다음모바일에 노출되는 빈도수도 증가하면서 글을 쓰는 재미가 퐁퐁 샘솟고 있어요.


주말마다 놀러다니던 때가 그립지만, 집에서 아이와 함께 보내면서 생활하는 것들을 글로 정리하고 많은분들과 소통하면서 육아스트레스도 덜어지는 느낌이고요^^

제가 쓴 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다는 분들의 댓글을 읽으면 '아, 내가 괜찮은 일을 하고 있구나.' 하는 뿌듯함도 밀려오더라구요.


오늘도 동글동글라이프를 메인에 노출시켜주신 다음의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