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글동글라이프가 다음 PC 메인 티스토리에 떴어요 본문

블로그 관리

동글동글라이프가 다음 PC 메인 티스토리에 떴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20. 4. 14. 21:2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아이와 집에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요즘 제가 올리는 포스팅은 대부분 아이와 했던 활동이나 아이를 먹이려고 만든 음식들에 대한 이야기인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꽃 구경 한번 못가본 동글이와 식용꽃으로 활동해 본 포스팅이 다음 PC 메인 티스토리에 떴더라구요.



종종 다음 메인에 저희 블로그 글이 올라오는걸 확인하는데, 때를 놓쳐서 캡쳐를 못할때가 많았지만 이번에는 뙇! 캡쳐로 인증!!



제가 이 글을 쓰면서 동글이랑 했던 활동이 저에게 무척이나 좋았기도 했지만, 집에서 아이와 봄을 느껴보고 싶어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 될 것 같아 메인에 떴으면 하는 마음이 컸었어요.


포스팅을 올리고나서 동글아빠에게 '케이크 만든 글 다음 메인에 떴으면 좋겠다 여보.' 이렇게 말했었는데 현실이 되니 얼떨떨 하네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가 썼던 글이 모두 메인에 뜨면 좋겠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정성을 좀 더 들인 글들은 메인으로 띄워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커지더라구요.


이번에는 제 바람이 이루어졌네요. 고맙습니다!



2020/04/11 - [ 아이와 함께하는 활동 ] 식용꽃으로 만드는 생화케이크 와 연계활동 생일파티 놀이


코로나가 장기화 되어 밖에도 마음대로 다니지 못하고 아이와 집에서 지내야 하는 상황이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아이와 애착관계를 형성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육아를 해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니 매일매일이 소중한 요즘입니다.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하고 아이와 실행해보면서 저도 함께 성장하고 있음을 느끼고 있네요.


앞으로도 동글이와 재미나게 해본 활동들을 포스팅하며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글동글라이프가 되겠습니다.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