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미금역 맛집 ] 도쿄스테이크 미금역점 -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를 원하신다면 본문

Daily Life/Gourmet

[ 미금역 맛집 ] 도쿄스테이크 미금역점 -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를 원하신다면

동글동글라이프 2020. 8. 21. 11: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얼마 전 다녀 온 도쿄스테이크에서의 식사가 참 괜츈했었답니다.

지인을 미금역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어디에서 식사할까 찾아보다가 메뉴구성이 깔끔해보여서 가게 되었어요.

 

 

도쿄스테이크 미금역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분당엠코헤리츠 2층 218-1호 (구미동 9-1)

place.map.kakao.com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분당엠코헤리츠 2층 218-1호

 

도쿄스테이크 외관

미금역 엠코헤리츠에는 음식점들이 모여있어서 취향껏 고를 수 있는 점이 참 좋아요.

여기서 도쿄스테이크의 경우 사진으로 메뉴가 나와있어서 음식 고르기가 좋더군요.

 

스테이크 메뉴

스테이크집 답게 스테이크 메뉴 구성이 괜츈해보였어요.

음식도 깔끔하고 정갈해보여서 요 메뉴들을 먹어보러 들어갔어요.

 

우산꽂이와 손소독제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오지 않았지만 장마철이었어서 우산꽂이가 입구에 놓여있더라구요.

코로나시대의 필수품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도쿄스테이크 미금점 내부

제가 도착했던시간이 오픈시간이라 손님이 없었는데 저희가 메뉴 주문을 하고나니 손님들이 많이 오셨어요.

 

도쿄스테이크 미금점 내부

테이블도 널찍한 편이었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더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섬유캔버스가 걸려 있었는데 일본의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메뉴판

즐거운 메뉴판 구경!

체인점이라 그런지 메뉴판도 좀 깔끔하게 구성되어있었어요.

 

100% 도종 한국 브랜드

 요런 문구도 메뉴판에 같이 있더군요.

"저희 도쿄 스테이크는 100% 토종 한국 브랜드입니다."

 

시즌메뉴, 세트메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소바메뉴, 1~3인 세트메뉴도 있고

 

스테이크메뉴

저와 지인은 스테이크 메뉴를 보고 들어왔기 때문에 새우닷 스테이크, 속닥속닥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덮밥메뉴

덮밥메뉴도 꽤 다양했고

 

파스타메뉴

이태리파스타와는 좀 다른 일본풍의 파스타 메뉴와

 

라멘메뉴

라멘메뉴까지 꽤 많은 메뉴가 있어서 기호에 맞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사이드메뉴, 음료, 주류

사이드메뉴도 꽤 다양했고 튀김류나 고기류와 어울릴만한 탄산음료와 병맥주 등도 판매중이었어요.

 

물과 물컵

자리에 앉아있으니 시원한 물과 컵을 가져다 주셨어요.

 

서랍안에 식기류와 냅킨

테이블 옆에 서랍을 열면 식기류와 냅킨이 들어있어서 꺼내 쓰도록 되어있더군요.

 

새우닷 스테이크. 속닥속닥 스테이크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어요.

기다리는동안 불향기가 어찌나 식욕을 자극하던지 배가 엄청 고파오더라구요.

 

새우닷 스테이크

새우닷스테이크는 통통한 새우살 볶음과 그릴드치킨이 메인인 메뉴예요.

옥수수버터구이, 소스, 밥, 단무지 가 사이드로 나왔어요.

 

속닥속닥 스테이크

속닥속닥 스테이크는 이름이 귀엽더라구요.

그릴드치킨과 스테이크가 메인인 요리였는데 새우닷 스테이크와 사이드 구성은 같았어요.

그린샐러드

식사와 함께 나온 샐러드예요.

 

샐러드

위에 뿌려진 토핑이 바삭바삭 씹는맛을 돋궈주더군요.

어린새싹채소가 연하고 맛있었어요.

 

sns 인증샷 이벤트

가게 벽에  sns 인증샷 이벤트 안내가 나와있어 참여해보았어요.

 

#도쿄스테이크 #미금역맛집 을 필수해시태그로 포함시킨 게시물로 콜라, 환타, 사이다 중 택1 할 수 있어요.

무료제공 메뉴는 테이블 당 1개가 제공되니 참고하셔요.

 

인증샷 이벤트 음료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고 사이다를 받았어요.

고기 먹으면서 탄산이 옴총 땡겼는데 요렇게 서비스로 받으니 좋더군요.

 

식사 끝!

맛있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음식이 깔끔했고 맛도 무난해서 다음번에 또 방문해도 좋겠더라구요.

 

카운터에 있던 귀여운 인형

털이 복슬복슬한 인형이 너무 귀여워서 한장 찍어왔답니다.

 

엠코헤리츠 건물에 주차시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한 주차권이 카운터에 있어요.

주차를 하신 분들은 중복으로 4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깔끔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도쿄스테이크 미금점을 추천해드리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