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크리스마스 선물 ] 아이와 함께 열어보는 2020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본문

Daily Life/with kid

[ 크리스마스 선물 ] 아이와 함께 열어보는 2020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동글동글라이프 2020. 11. 19. 12:5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벌써 11월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어 아쉽기만한 요즘이예요.

2020년, 초반에는 날짜도 참 안간다 싶었는데 어느새 달력 한장만 넘기면 올해의 마지막장만 남은게 실감이 나지 않더군요.

오늘은 비행기타고 온 초콜릿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혹시, 어드벤트캘린더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네이버 영어사전에 찾아보니

Advent calendar 
재림절 달력(재림절 기간 동안 매일 한 장씩 넘길 수 있도록, 24개의 숫자가 적힌 작은 문이 달린 아동용 달력)

라고 나오더군요.

 

저는 기독교신자는 아니지만 아이와 함께하다보니 그 누구보다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사람들 중 하나가 되었네요.

작년에 어드벤트캘린더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좀 뒤늦게 알게되어 이미 날짜는 지나가고 동글이 어린이집 산타잔치 선물로 포장해서 보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해요.

 

그래서 올해는 잊지않고 미리 주문 해보았답니다.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11월 9일에 주문했던 어드벤트 캘린더는 11월 17일에 받아볼 수 있었어요.

해외배송상품이라 받아보기까지 좀 걸렸지만 올해는 12월 1일 전에 받아봐서 크리스마스가 오기까지 하루하루 초콜릿을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 기대되더군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패키지가 옴총 깜찍하죠?

작년에 샀던 어드벤트 캘린더도 킨더초콜릿 제품이었는데요 동글이가 킨더라고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아이라 준비해봤답니다.

어른이들에게는 화장품 어드벤트 캘린더가 록시땅 등에서 나오더군요.

그치만 아이들에겐 달다구리가 최고죠!

킨더 외에도 린트, 하리보, 캐드베리, 츄파츕스, 트롤리 등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이 나오는데 해외배송 제품이기 때문에 12월 1일부터 열어보시려면 미리미리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이번 어드벤트 캘린더는 책처럼 접을 수 있도록 패키지가 만들어졌더라구요.

이 외에도 3d 하우스 패키지 등 다른 제품들도 있었는데 저는 좀 저렴한 요 제품을 구매했어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패키지 뒷면에는 초콜릿 구성과 원재료명, 영양성분표시 등이 되어있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지 않아도 즐거울것이라는 얘기가 적혀있는 모습이예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어드벤트 캘린더에서 초콜릿을 꺼낼 때 동글이가 손 힘이 좋아서 부욱 찢기게 뜯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초콜릿도 어떻게 들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동글이가 열 때 덜 힘들라고 애미가 먼저 다 뜯어봤어요.

물론.. 동글이가 잠든 사이에 말이죠.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연두색 초콜릿 11개, 파란색 초콜릿 11개, 펭귄초콜릿 1개, 산타 초콜릿 1개 총 24개로 구성되어있었어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살짝 접어 세워두니 그럴듯 하쥬?

초콜릿은 다 열어봤지만 그런적 없던 것 처럼 싹 닫아놨어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세워놓고 위에서 내려다 보면 요런 느낌이예요.

 

동글이와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성격 급한 애미는 12월 1일에 주지 못하고 다음날 아침 동글이에게 보여줬어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그림이 너무 예쁘다며 신나하는 동글이예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고사리같은 손으로 1번 초콜릿을 꺼내봅니다.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은박 포장지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초콜릿을 쉽게 까먹더라구요.

 

초콜릿 먹는 동글이

'12월 1일에 먹어볼까?' 하고 예의상 물어봤던 애미는 저렇게 신나게 초콜릿 먹는 동글이 보면서 또 달라고 그러면 어쩌지? 하고 걱정이 되었지만 동글이가 딱 하나만 먹고 넣어두겠다고 해줘서 어찌나 고맙던지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그 다음날 아침 2번 초콜릿을 열어보는 동글이예요.

18일, 19일 까지만 먹고 나머지는 12월 3일부터 다시 시작하겠다며 넣어뒀어요.

 

킨더초콜릿 어드벤트 캘린더

이 산타 초콜릿이 12월 24일에 열어보는 마지막 초콜릿이예요.

우리 동글이가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며 신나 할 12월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선물 ] 아이가 좋아하는 킨더초콜릿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 2019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12시가 지났으니 두둥!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라서 외식을 계획하시거나 데이트를 하러 가시는 분들 많으시겠어요. 오늘은 동글이의 크리스마스 이브 풍경

honeyperl.tistory.com

작년에 동글이와 열어봤던 어드벤트 캘린더 포스팅은 링크로 걸어둘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작년 어드벤트 캘린더가 훨씬 맘에들었었어서 올해는 조금 아쉬웠지만 동글이가 신나하는 모습에 준비하길 잘 했다 혼자 다독였답니다.

 

저처럼 자본의 힘을 빌어 해외직구를 하셔도 좋지만 아이와 어드벤트캘린더를 함께 만들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직 12월이 오기까지 열흘이나 남았으니 어드벤트 캘린더로 아이와 소중한 추억 만들어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