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7 06:29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선물 ] 아이가 좋아하는 킨더초콜릿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 2019 본문

Daily Life/with Baby

[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선물 ] 아이가 좋아하는 킨더초콜릿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 2019

동글동글 라이프 2019. 12. 25.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12시가 지났으니 두둥!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라서 외식을 계획하시거나 데이트를 하러 가시는 분들 많으시겠어요.

오늘은 동글이의 크리스마스 이브 풍경 중 가장 설레 했던 선물이었던 킨더초콜릿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크리스마스 이브는 동글이가 어린이집에서 산타할아버지를 만나고 온 날이었답니다.

(으른이들은 다 알쥬~ 산타가 엄마아빠라는거~)

동글이네 어린이집에서 빨간 계열의 옷과 악세서리를 하고 등원해 달라는 알림장을 받아서 빨간색 가디건을 입고 등원했었어요.

아직 네살인 동글이는 산타할아버지가 있다는걸 믿고 있답니다. 그래서 모두들 쉿!(동심지킴이)

산타할아버지께 선물 받고나서 엄청 풀어보고 싶었을텐데 잘 참고 집까지 들고왔어요.

어린이집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낼때 많이들 고민하실거예요.

크기를 정해서 가져오도록 하는 어린이집이 많은데 동글이네는 선물크기를 A3크기로 정해주시더라구요.

(위에 사진과 같이 A4종이 두장 사이즈가 딱 A3랍니다.)

장난감을 선물할까 하다가 크기가 가늠이 안되서 미리 직구해둔 어드벤트 캘린더를 포장해서 어린이집에 선물로 보냈어요.

포장 당시에는 사진을 못찍었었는데 동글이랑 언박싱 하고나서 A4 용지 놓고 크기 사진 찍어보았어요.

동글이는 집에오면서 산타할아버지가 무슨 선물을 주셨을지 너무 궁금하다고 하면서 왔는데.. 엄마는 무슨선물인지 다 알지롱~

2019 킨더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 예요. 그림이 너무너무 귀엽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트리, 귀여운 동물친구들까지 사랑스럽게 담겨있더라구요.

상자 앞면은 집 안이었다면 뒷면은 바깥 풍경이 그려져 있어요.

겨울왕국 2를 보고나서 올라프에 푹 빠져있는 동글이가 눈사람을 보더니 엄청 반가워하더라구요.

그런데 얘는 올라프가 아니네? ㅎㅎㅎ

비닐 포장을 벗겨보았어요. 상자 그림이 더 예뻐 보이쥬?

킨더초콜릿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독일제품을 해외직구해서 배송비까지 15500원(2019,12.07일 기준)에 구매했어요.

미국에 살고있는 지인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어드벤트 캘린더를 알게 되었는데 이미 12월이 좀 지나있어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킨더 초콜렛은 동글이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지라 제 선물 하고 싶어서 일단 구매 했답니다.

배송은 일주일 걸려서 12월 13일에 받았는데 사이즈가 딱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선물에 맞아떨어져서 어드벤트 캘린더는 동글이 선물이 되었네요.

캘린더라 벽에 걸 수 있게 고리도 되어있더라구요.

킨더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박스날개에 친절하게 구성이 설명되어있더라구요.

부에노 미니 초콜릿 7개, 컨트리 초콜렛 8개, 초콜릿 미니 7개, 사슴피규어1개, 산타피규어1개로 구성 되어있었어요. 

박스 뒷면에도 성분이랑 자세하게 나와있었어요.

고사리 손으로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제가 좀 일찍 알았다면... 12월이 오기 전에 준비해뒀다가 1일 부터 아침마다 열어보는 기쁨을 함께 누렸을텐데 아쉽네요.

하지만 동글이는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주신 것도 너무 좋은데 그 선물이 초콜렛이라 더 좋아보였어요.

1일 칸을 열어서 초콜렛을 겟 한 동글이는 야무지게 초콜렛을 들더니

본인이 껍질을 까겠다며 초 집중하더라구요.

초콜렛 껍질을 까서는 경건한 마음으로

입속으로 와앙! 으음 마싯쪄~

앉은자리에서 초콜렛을 다 먹고 싶어했지만 2개만 먹는걸로 협상타결 했네요.

킨더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숫자가 순서대로 쓰여있는게 아니어서 동글이랑 숫자 찾는 재미도 있었네요.

1번 찾고나서 2번 어딨나 한참 찾았어요.

결국 다~ 열린 킨더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입니다.

1번칸 초콜렛은 벌써 입속으로 들어갔고 2번칸 초콜렛도 동글이가 탐을 내고 있쥬?

킨더 미니 믹스 어드벤트 캘린더가 좀 특별하다고 생각이 드는건 산타할아버지 피규어 초콜렛과 사슴 피규 초콜렛이었어요.

동글이가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거 원, 아까워서 먹겠나 싶네요 ㅎㅎㅎ


어드벤트 캘린더 사이즈가 A3 사이즈로 크리스마스 선물 가져오라고 하는 어린이집에 보내기 딱 좋았고

내년에는 미리 준비해서 집에 걸어놓고 12월 1일부터 산타할아버지가 오시기를 달달하게 기다려보려고 해요.

초콜렛 하나씩 까먹으며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쥬? 


저는 일단 초콜렛 어드벤트 캘린더를 구매했는데 다른 제품들을 찾아보니 완구가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캘린더부터 시작해서 차티백,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중이더라구요.

동글이가 조금 더 크면 초콜렛보다는 장난감을 더 좋아할 것 같아서 내년엔 완구 어드벤트 캘린더를 준비해볼까 합니다.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시거나 소소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초콜렛 어드벤트 캘린더를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