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오토 손세정기 자동손세정기 - 한 달 이상 사용후기 본문

Daily Life/Review

[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오토 손세정기 자동손세정기 - 한 달 이상 사용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1. 3. 29. 13:2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코로나만 아니면 이사한 집에 손님 치루며 집들이 할텐데 요즘은 참 여의치 않더라구요.

새집으로 이사하는걸 축하하며 만나지 못하고 지내는 지인들이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내줬는데 그 중에서도 참 마음에 드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오토 손세정기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요즘처럼 개인위생을 신경쓰는 때가 있을까 싶어요.

 

다들 손씻기 철저히 하고 계시죠? 그동안 제가 사용하던 손세정제는 펌핑하는 제품이었어요.

물론 사용에 크게 불편함은 못느끼고 있었지만 눌러 쓰면서 세정제 통이 때탄다고 해야할까요.

특히 동글이가 신나게 물감놀이 하고나서 물감묻은 손으로 펌핑을 몇 번 했더니 얼룩덜룩 해져서 세정제 리필말고 새통으로 사야하나 할 때도 있었고요.

 

그럴 때!! 지인이 이사 선물로 보내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오토 손세정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선물은.. 인테리어하면서 친정에 더부살이 할 때 언박싱을 했네요.

 

배송받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오토 손세정기

택배상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찍어봤네요.

 

제품파손방지

제품이 배송중에 망가지지 않도록 완충포장도 되어있었는데 그와중에 둘러진 테이프가 너무 탐나더라구요.

 

auto hand washing machine ryan

오토 손 세정기 라이언 이 영어로 써있네요.

패키지가 깔끔깔끔 했어요.

 

선물하기 교환반품 신청서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았는데요 혹여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신청서가 동봉되어있더군요.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 관리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

저 이런거 잘 보는 1인 인데요 배터리 AA건전지 3개 넣도록 표기되어있는데 제품에는 안들어있어요.

처음에 사용하려면 건전지 준비하셔야 해요.

패키지 내부
오토 손세정기 라이언
손세정기와 세정제

패키지를 열면 손세정기와 세정제 한병이 들어있어요.

 

오토손세정기 사용설명서

사용방법이 간단하기도 하지만 설명서에도 자세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사용전에 쓰윽 보시면 될거예요.

 

사용방법

배터리는 안들어있어서 사용전에 준비하셔야 해요

사용전에 AA배터리 3개 삽입

 

손세정제 라이언 베이비파우더향
손세정제 세정제 통에 넣기

동봉된 세정제를 세정제 통에 넣은 후 딸깍 소리나게 결합

 

전원버튼 눌러 전면 표시등에 라이언 하얀불 깜빡임 확인

 

손에 물을 묻힌 후 거품 출구에 손대면 거품 나옴

 

거품으로 손을 문질러 10초간 닦기

 

거품양 조절방법

전원켜진 상태에서 후면 전원버튼 5초간 누르기

전면 표시등이 1번 점등시 0.6g 여러번 점등시 1g 거품으로 조절

 

우리집 화장실에 자리잡은 라이언 오토 손세정기
오토 손세정기 라이언

2월 18일에 이사하면서 사용하기 시작했으니까 사용한지 한 달이 넘었네요.

 

제일 만족스러운 점은 아무래도 위생적인 부분이 컸어요.

디스펜서에 손을 대지 않으니 하얀색이어도 때탈 걱정을 안해도 된달까요.

동글이는 거품이 자동으로 나오는게 재미있는지 손씻기를 시키지 않아도 열심히 하는 것도 만족스러웠고요.

무엇보다도 깔끔한 디자인이라 새로 공사한 화장실에 잘 어울린다는 점도 마음에 쏙 들었네요.

 

간혹 센서가 강력해서 스치면서 거품 나올때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그런일은 빈도수가 매우 낮으니까 이 부분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주변에 이사하는 지인에게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