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그림책 프로젝트 ] 종혁맘x동글엄마 그림책 프로젝트 안내 - 그림책테라피+문해력+책놀이 를 동시에! 본문

Daily Life/with kid

[ 그림책 프로젝트 ] 종혁맘x동글엄마 그림책 프로젝트 안내 - 그림책테라피+문해력+책놀이 를 동시에!

동글동글라이프 2021. 9. 1. 13:11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동글이를 키우는 엄마이기도 하지만 본캐는 기관에서 영유아들과 함께하는 쓰앵님이거든요.

그동안 그림책에 관심이 많기도 했고, 동글이 키우면서도 그림책을 가지고 하는 활동들을 나누고 싶었는데,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제안을 받아 많은 분들과 그림책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종혁맘 @jonghyukmom 님과 함께 12권의 그림책을 가지고 6주 동안 그림책 프로젝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준비하면서 제가 더 재미있어서 자료에 영혼을 갈아넣게 되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jonghyuk_mom_/

종혁맘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관련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종혁맘x동글엄마 그림책 프로젝트

그림책테라피, 문해력증진, 책놀이 등을 12주라는 시간 동안 프로젝트로 만나보시면서 아이와 상호작용 하며 즐겁게 활동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종혁맘x동글엄마 그림책 프로젝트 참여방법

공구하고 있는 빅북을 구매하시고 참여하셔도 되고, 집에 해당 그림책이 있거나 도서관에서 대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참여하실수도 있어요.

 

https://blog.naver.com/conceit04/222487414553

 

국민서관과 함께 하는 빅북 그림책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국민서관과 함께하는 빅북 그림책 프로젝트를 소개하...

blog.naver.com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빅북set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고

 

https://kidpang.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13534 

 

골든북set1 (빅북12권세트 - 종혁맘 특별구성)

 

kidpang.net

요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빅북구매 링크도 올려드릴게요.

 

프로젝트를 진행할 12권의 도서목록

12주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도서목록이예요.

누리과정주제와 연계한 12권의 그림책으로 국민서관, 사파리, 반달, 키다리, 북극곰, 천개의바람 출판사의 좋은 책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워낙 유명한 출판사의 책들이라 이 중에 몇 권은 집에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9월 13일(월) 부터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12권의 그림책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해드릴 예정이예요.

많은 분들이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해주시면 좋겠어요.

그림책테라피+문해력+책놀이 워크지 제공
활동안내 영상제공
프로젝트카페로 자료 공유
오픈카톡방 활동진행 및 소통
수요조사 후 zoom 강의진행
인증완료시 시크릿자료 제공

 

종혁맘x동글엄마 그림책 프로젝트

평소 책육아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 4~7세 영유아를 키우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