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1: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앤서니 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전(예술의전당) - 관람후기 본문

Daily Life/with kid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앤서니 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전(예술의전당) - 관람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2. 5. 18. 09:4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2022.03.24 - [ 얼리버드 티켓 정보 ] 앤서니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전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 얼리버드 티켓 정보 ] 앤서니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전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앤서니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얼리버드 예매기간이라 관심있으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관람하시라고 포스팅 해보아요. 2022년 4월 28일(목) ~ 2022년 8월 31일 (수

honeyperl.tistory.com

제가 3월에 얼리버드 예매했던 앤서니 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전에 다녀왔어요!

저랑 비슷한 시기에 예매하셨던 분들은 5월 말까지 관람기간이더군요.

관람시간을 놓치지 마시고 즐거운 전시관람 되시길 바랄게요.

 

얼리버드 기간은 끝났지만 상시 할인 티켓 정보와 오늘 있을 티몬라이브 할인 정보도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협찬 받은 정보 아니구요 전시 다녀오면서 포스팅하다가 발견한? 정보입니다 ㅎㅎㅎ)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전시기간은 2022년 8월 31일까지예요.

아이들 여름방학기간에도 전시관람이 진행되고 있어서 저 처럼 얼리버드 예매가 아니신 분들은 여유를 가지고 관람을 계획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예술의전당

저는 동글이와 대중교통으로 전시에 다녀왔는데요 아이와 이동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필수이신 분들 많으시죠?

주차 요금

전시회 티켓 지참시 3시간 기준

평일 4,000원/ 주말 6,000원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예술의 전당에 여러대 비치되어있는

"무인주차정산기"에서 "티켓 바코드"로 정산 적용하시면 됩니다.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2층에 가시면 예매하셨을 경우 매표소에서 확인 받은 후 티켓을 수령하시면 되어요.

 

입장료

 

전시정보 및 입장요금 [출처] 앤서니 브라운 전 공식홈페이지

저는 얼리버드예매로 저렴하게 전시를 다녀왔는데요 얼리버드 예매기간은 끝났어도 여러 사이트에서 할인판매를 진행중이더군요.

 

11번가 기준을 살펴보면

https://ticket.11st.co.kr/Product/Detail?id=266196&prdNo=4242155963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展 - 11번가

티켓 검색, 예매에서 모바일 티켓까지, 티켓의 정답 11번가

ticket.11st.co.kr

11번가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티켓 예매 가격

전시가 끝날 때 까지 판매중인 할인 티켓 가격이니 참고하셔서 예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티몬라이브에서 전시입장권 모두 10,000원 및 패키지상품 50%할인 한대요.

http://www.tmon.co.kr/deal/11030928758?keyword=%EC%95%A4%EC%84%9C%EB%8B%88%EB%B8%8C%EB%9D%BC%EC%9A%B4&tl_area=SALDEAL&tl_ord=2&searchClick=DL%7CND%7CBM&tab=&thr= 

 

[티몬] [오늘의컬쳐] TVON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展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5/18(수) 오후3시 티비온 라이브

www.tmon.co.kr

5월 18일 오후3시 티몬라이브 티켓 할인가격

요 근래 할인 정보중 오늘 오후 3시 티몬라이브 할인율이 높은편 인것 같아요.

가실분들은 요런 기회도 잡아보시는걸로요.

(티몬에서 받은거 1도 없는데 전시 정보 찾다가 알게 됐네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체험프로그램

유료체험프로그램은 참가 가능 연령이 상이하고 내용도 달라서 확인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주말은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시길 추천합니다.(잔여석이 있다면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73926

 

네이버 예약 :: 앤서니브라운전 예술체험프로그램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展 공식 예술체험프로그램 예약페이지!

booking.naver.com

위 링크는 앤서니브라운전 예술체험 프로그램 신청 링크예요.

바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올려두었어요.

 

정규 도슨트 프로그램

평일 13시, 15시, 17시

주말 11시, 13시, 15시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은 정규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중이예요.

무료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니만큼 시간 체크하셔서 꼭 듣고 오시길 바랄게요.

정규 도슨트 프로그램은 안내된 시간에 섹션1에서 시작됩니다.

정규도슨트 프로그램
앤서니브라운의원더랜드뮤지엄전 정규도슨트

저는 주말에 관람을 갔었어서 인파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도슨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어서 반갑고 좋았어요.

아이들이 북적대긴 하지만 어른들도 들으셔도 되는 프로그램이니 성인분들도 챙겨들어보셔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섹션구성

전시 섹션이 12까지 인것 보고 적잖이 놀랐잖아요?

그만큼 전시 작품도 많고 알찬 느낌이었어요.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되어있고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지루할 틈 없이 보고 올 수 있었답니다.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따라쟁이 아이들이 못 지나치는 포토존이겠죠? 전시 입장할 때 아이들을 반겨주는 윌리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전시장 내에서는 동영상촬영은 금지되어있고 사진 촬영은 플래시 없이 가능합니다.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전시관람 전에 앤서니브라운의 작품들을 만난 후 설레는 마음으로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원화작품 외에 미디어아트 인형 등의 작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어서 다채로운 앤서니브라운의 작품세계를 맛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곳곳에 마련되어있는 포토존과 체험존, 그리고 그림책을 읽어볼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있어서 지루할 틈 없이 관람이 가능했어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전시 말미에는 쉐이프게임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있어서 아이와 상상력의 나래를 펼치는 시간 가져보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꼬마곰아 안녕! 우리 이제 집에 갈게~!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아트샵

전시관람이 끝나면 아트샵쪽으로 나오시게 되는데 다양한 앤서니브라운 굿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평소 앤서니 브라운 그림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전시 8월 말까지니 놓치지 마시고 즐거운 관람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포스팅은 어디서 협찬 1도 안받고 내돈내관람 하고 온 내용이어요.

그림책 좋아하시는 분들, 아이들과 전시 가보실 분들께 도움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리는 포스팅이니 읽어보시고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