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 04:43
Archives
Today
130
Total
1,894,376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누잠 토퍼 사용후기, 시원한 여름커버까지 [ 토퍼 추천 ] 본문

Daily Life/Review

누잠 토퍼 사용후기, 시원한 여름커버까지 [ 토퍼 추천 ]

동글동글라이프 2022. 7. 17. 20:5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저희집에 사용 중인 토퍼들이 꽤 있지만, 여행다닐때 동글이 용으로 하나 더 장만하려고 기웃기웃 거리던 중이었거든요.
인스타그램에서 누잠 브랜드를 보긴 했는데 막상 사려니 제품이 어떤지 체험해보지 않고서는 선뜻 사기가 어렵더라고요.
지인의 집에 놀러갔다가 토퍼를 추천해주는데 누잠 제품이어서 체험해봤쟈나요?
누잠 매트리스에 대해 저 같이 궁금하신 분 계실 것 같아서 체험해 본 내용을 공유해볼게요.

 

누잠 매트리스 / 누잠 쿨에어 방수커버

지인 집에서 다 구경하고 체험해 본 다음에 가장 궁금했던점이 휴대가 용이한가 였거든요.
일단.. 저희집에 있는 토퍼 제품들 만족하며 사용해오고 있는데 휴대가 용이하지 못하다는 점이 제일 큰 단점(?)이라 차박용으로도 많이 쓰인다는 누잠 토퍼 가 제 맘속에 훅 들어왔어요.
제가 포스팅 할거라니까 누잠토퍼 를 처음 온 상태처럼 만들어주는 지인의 센스!

 

누잠 쿨에어 방수 커버

제가 방수커버도 여러 종류 많이 써봤는데 쿨링 원단 제품은 본적이 없어서 눈여겨 보게 되더라구요.
홈페이지 가서 보니 쿨그레이와 스카이블루 두 색상이 있던데 지인의 집엔 스카이블루 색상 제품이 있더군요.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스카이블루 색상 좋아보였어요.

 

누잠 쿨에어 방수 커버

그 와중에 통기성도 챙기고 풀커버 방수에 미끄럼방지와 밴드까지 놓친게 없더군요.

 

누잠 매트리스에 방수커버 씌우는 영상

커버 잘못 구매하면 올 풀림 때문에 스트뤠스 받기도 하는데 원단 찝힘이 없는 ㄷ 자형 2way 지퍼인 점도 훌륭하더라구요.
저희집에 사용중인 토퍼들 중엔 미끄럼 방지가 없어서 미끄럼 패드를 따로 놓고 써야 하는 제품도 있는데 그거 생각하면 요 제품 너어무 기특한 느낌적인 느낌 이었어요.

 

풀커버 방수

통기성이랑 방수랑 다 챙기는게 가능한지 호기심이 생겨서 지인에게 물어보니 진짜 방수 잘된다고 해서 물을 조금 뿌려봤어요.
오른 쪽 사진에 발수기능 훌륭한거 보이시나요? 저 이거보고 궁금증이 바로 해결 됐네요.

 

누잠 매트리스에 누잠 쿨에어 방수커버 씌운 모습

누잠 매트리스 수퍼싱글 사이즈에 방수커버 씌워진 사진인데요, 1100x2000mm 사이즈라 아이방 침대 토퍼 사이즈로 딱 좋아보였어요.
특히 저희집 상전 동글이는 몸이 배기면 잠을 못자는 친구라 푹신함이 오래 유지되어야 하는데 330,000개 압축 미니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푹신함이 인상적이었어요.

 

누잠 매트리스 

아이방 침대 매트리스에 누잠 토퍼 가 설치된 모습이예요.
방수커버에만 밴드가 있는게 아니고 누잠 토퍼 에도 밴딩이 되어있어요.
저는 여행때 가지고 다닐거라 밴딩은 신경쓰이지 않았는데 이렇게 침대에 설치할 땐 요런 디테일이 유용함을 더해줄 것 같더라구요.

 

누잠 매트리스 및 방수커버 사용모습

누잠 매트리스 수퍼싱글 사이즈 가늠이 되시려나요?
차마 제가 누운 모습은 못찍었고요, 지인의 아이 모습을 살짜쿵 찍어봤어요.(허락 맡고 사진 올려보아요)
방수커버도 통기성을 챙겼는데 이 매트리스 또한 통기성 챙겨졌고요,
라돈 뿐만 아니라 유해물질 항균테스트까지 통과해서 아이방에 놓을 때 안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인의 집이라 토퍼 높이가 어느정도 되나 재보지를 못해서 제품 상세 페이지를 찾아봤어요.
편안한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높이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7cm더군요.
그리고 저는 종종 여행때 들고다닐거라 무게도 확인해보니 3.3kg 이라서 부담없이 챙겨다닐 수 있겠어요.

맨 처음 사진 보시면 이불 포장 비닐 가방 있는데 저는 거 말고 혹시 보관 가방 파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전용 보관백도 판매중이어서 저는 매트리스 구매할 때 보관백도 같이 구매하려고 해요.

저처럼 휴대가 용이한 토퍼를 찾으시는 분들께도 좋은 제품이지만, 차박, 아이용 토퍼를 찾으시는 분들께도 괜츈한 제품인 것 같아 이렇게 추천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