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운중동 맛집 ] 장모밥상 - 주차 편하고 맛있는 한상차림 한정식 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운중동 맛집 ] 장모밥상 - 주차 편하고 맛있는 한상차림 한정식 맛집

동글동글라이프 2022. 9. 4. 09:4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분당 운중동 맛집, 웨이팅으로 유명한 장모밥상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많은 후기들을 봤지만, 저는 운이 좋게도 많이 기다리지 않고 맛있는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휴무 없이 운영중인 곳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추석 당일에는 휴무가 있으니 가시려거든 추석 당일은 피하시는걸로요!

운중동 장모밥상

일단 너른 주차장에 안심이 되더군요.

주차요원분들도 계셔서 혼잡하지 않았어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344번길 5

031-711-1321


10:30-20:30(라스트오더 20:00)
추석 당일인 9월 10일 휴무

장모밥상 메뉴

메뉴
장모밥상 1인분 22,000원
접시보쌈 소 10,000원
접시보쌈 중 20,000원
솥밥추가 2,000원

 

운중동 장모밥상

예전에는 장모집 으로 불렸었나봐요. 분당구 운중동 41-2 장모집 이라고 적혀있던데 지금은 장모밥상 이 상호명이예요.

 

장모밥상 대기석

웨이팅이 어마무시 한 곳이라고 들었었는데 대기석도 여럿 마련되어있더군요.

 

장모밥상 입구

웨이팅이 없을 땐 바로 입장 가능한데요, 사람들이 많은 경우 대기표를 발권해야해요.

 

장모밥상 웨이팅 접수

저는 약 10분 기다리는 번호표를 받았었는데요 쬐끔 기다렸다가 입장했어요.

 

지금 입장하세요

아 반가워라!

제가 받았던 번호가 전광판에 뜨고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기본 상셋팅

생수, 종이컵, 식기, 물티슈를 가져다 주셨고요 테이블에 인덕션이 있어서 따뜻한 차를 데우거나 찌개 등을 데우는데 쓰지만 아이들은 조심해야겠어요.

 

원산지표시

저는 식당 가면 원산지 표시를 꼭 챙겨 봐요.

게장이나 고춧가루는 중국산이지만 쌀과 묵은지와 굴비가 국내산이라 반가웠고, 삼겹살은 네덜란드산 두부는 수입산이었어요.

주류판매 안내

장모밥상에서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고 있었어요.

막걸리 등이 생각나는 맛깔스러운 반찬에 조금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이 점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판매용 반찬

여기 반찬들도 이렇게 판매용을 따로 마련해두었더군요.

종류도 엄청 많았는데 반찬도 원산지 표시가 다 되어있었고 맛깔스럽게 보였는데 많은 분들이 식사 하고나서 반찬도 사가시더라구요.

 

장모밥상 내부

좌석도 정말 많고 가족단위 식사손님들이 많아보였어요.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있기 때문에 유아 동반때도 편할 것 같아요.

 

장모밥상 2인분

장모밥상 2인분 상차림 모습이예요.

솥밥에 다양한 반찬들과 인덕션 위에 된장찌개를 올려두어 오래오래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장모밥상 2인분 상차림

좋았던 점은 반찬의 간이 쎄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어 자꾸 손이가는 반찬들이라는 점이었어요.

 

셀프코너

셀프코너가 있어서 더 먹고 싶은 반찬들은 가져다 먹을 수도 있었구요.

 

장모밥상

반찬들이 깔끔한 맛이어서 좋았고, 

 

된장찌개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날 것 같더군요.

 

배운자의 마무리

건강하고 배부른 한 끼 하고 왔어요.

왜 많은 분들이 가서 식사하시는지 체험하고 온 느낌적인 느낌.

 

장모밥상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오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