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혜화 대학로 맛집 ]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 대학로점 SET1 후기 본문

Daily Life/Gourmet

[ 혜화 대학로 맛집 ]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 대학로점 SET1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2. 7. 27. 11:27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대학로에 연극 공연 보러 갔다가 점심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제가 방문했던 세우아트센터에서 가까운 곳에 백종원님의 얼굴이 크게 걸려있는 롤링파스타가 눈에 띄길래 다녀왔어요.

롤링파스타 대학로점

백종원님 타이틀이 걸린 식당은 대부분 가격대가 합리적이고 맛도 평타 이상이라 믿고 갈 수 있는 것 같아요.

매일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혜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롤링파스타 대학로점 입구\

건물2층에 위치해있어서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시면 되어요.

롤링파스타 대학로점

통창이라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한데다가 좌석도 꽤 많더군요.

롤링파스타 세트 메뉴

세트메뉴가 3가지 있었는데 저랑 동글아빠는 SET1 을 주문했어요.
매운크림파스타 + 스테이크필라프 + 크림치즈샐러드 + 음료 2잔(콜라or사이다) 구성이었는데
아이스티나 에이드로는 금액 추가(+1000) 후 변경이 되지만 와인메뉴로는 변경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테이블에서 주문하기

테이블에 QR코드 안내를 보고 주문했어요.

롤링파스타 서비스바

서비스바에는 식기류, 피클, 물 등이 비치되어있어 셀프로 이용하도록 되어있더군요.

롤링파스타 SET1

매운크림파스타 + 스테이크필라프 + 크림치즈샐러드 + 음료 2잔 구성이 이렇게 됩니다.

음료와 얼음컵

저희 부부는 음료를 콜라로 선택했는데 캔 콜라와 얼음컵을 가져다 주더군요.

크림치즈샐러드

샐러드 채소도 싱싱했고 크림치즈도 꾸덕하게 맛이 좋았어요.
크루통이 올려져서 씹는 재미도 더해주더라구요.

매운크림파스타

소스가 정말 군더더기 없는 맛이었달까요.
느끼하지 않고 간이 쎄지 않아서 나중에 가면 또 시켜먹고픈 맛이었어요.

스테이크필라프

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는 볶음밥이라 비주얼도 좋지만 맛도 흡족했어요.

롤링파스타 메뉴

저는 세트메뉴를 이용했지만 단품메뉴도 다양해서 여럿이서 오면 다양한 음식을 시켜 먹어보픈 마음도 들더군요.

인상적이었던건 샹그리아 메뉴 및 글라스와인 메뉴가가 3,900원이고, 보틀와인도 19,000원 이라서 저렴하게 와인메뉴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다음번에 간다면 와인 메뉴도 이용해보고 싶더라구요.

대학로에서 데이트 하실 때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포스팅 보시고 롤링파스타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