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8 17:2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미금 맛집 ] 포크너 - 분위기 좋고 맛은 더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미금 맛집 ] 포크너 - 분위기 좋고 맛은 더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동글동글라이프 2022. 9. 24. 09:51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유럽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와 맛좋은 이탈리안음식이 있는 분당포크너를 포스팅할게요.

인기 좋은 곳이라 웨이팅이 있긴 하지만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등을 이용하면 기다리는 시간을 아낄 수 있으실 거예요.

 

분당 포크너 외관
분당 포크너 테이블링 키오스크

테이블링 어플 쓰시는 분들은 원격 줄서기 하고 가시면 줄 서는 시간이 절약되실 텐데요, 저는 그냥 가서 키오스크에 주문하고 대기했어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 1층
미금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6분 (삼라마이다스빌 건물 1층 대로변)

전화번호 : 0507-1409-4752

 

포크너 분당 운영시간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21:00)

 

웨이팅존

인기 좋은 식당이라 대기 없이 먹기 어려운 단점은 있지만 기다리는 곳에도 차를 비치해두어서 마시며 기다릴 수 있도록 해주는 센스가 돋보였어요.

 

포크너 분당

저는 동글아빠랑 두번 가봤는데요, 한번은 주방과 가까운 테이블에, 다른 한번은 채광이 잘 되지만 창가는 아닌 테이블에 안내받았어요.

 

포크너 분당

식당이 깔끔하면서도 무심하게 놓인듯한 소품이 어우러지는 곳이더군요.

 

포크너 분당

기본 테이블 셋팅 모습이예요.

앞접시, 포크, 수저, 컵, 냅킨과 손소독젤, 그리고 레몬과 로즈마리가 들어있는 물을 주셨어요.

 

마음에 들었던 테이블 셋팅

일단 물에 레몬 넣어주시는 곳은 많은데 로즈마리까지 넣어주니 향도 좋고 사진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포크너 메뉴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음료가 나와있는 메뉴판 과 와인 메뉴를 주시더군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은 미리 했기 때문에 더 필요하진 않았는데 식사하다가 추가 주문 하고 싶은게 있을까봐 더 살펴봤어요.

 

포크너 분당 살치살 스테이크

저랑 동글아빠는 포크너 살치살 스테이크가 맛있었어서 방문 때 마다 주문했어요.

가니쉬에 꽈리고추가 살짝 알알한 맛이 나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고추냉이까지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답니다.

단호박퓨레, 구운버섯과 감자 방울토마토, 홀그레인 머스터드까지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굽기는 선택할 수 있었는데 미디움레어 만족스러웠답니다.

 

라자냐

한정수량이라 주문이 가능한지 알아보고 시켜야 하는 라자냐예요.

바게트 3조각이 기본 포함되어있고, 오븐에 구워나오는지 그릇이 뜨거워서 조심해야 한다는 안내를 받았어요.

각종 치즈와 넓은 라자냐 면을 층층이 쌓고 무말랭이와 옥수수로 식감을 더해 푸짐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더군요.

짭짤한 소스와 함께 넓은 라자냐 면을 먹는것도 좋지만 주욱 늘어나는 치즈를 먹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명란크림파스타

속을 파낸 명란과 게살을 크림소스에 넣어 약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라고 설명되어있었는데

명란크림파스타

느끼할지도 모르겠다 싶었던 걱정을 한방에 사라지게 해주는 적당한 매콤함이 있는 파스타라 좋았어요.

 

피클과 콜라

피클은 기본으로 주는 반찬(?)이었고 콜라를 주문했었을 때 빨대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콜라에 들어있는 빨때가 귀여웠어요.

꼴꼴꼴 컵에 콜라 따르는 영상인데 빨대가 귀여워서 담아봤어요.

 

배운자의 마무리

포크너 갈 때마다 싹싹대장 하고 오는 느낌이네요.

 

마무리까지 귀여운 포크너

디저트캔디도 제 취향 저격!

막대사탕도 같이 있어서 어떤 맛을 먹을까 즐거운 고민 했었네요.

 

포크너 분당

유럽감성 인테리어가 예쁘고 음식도 맛있는 포크너 분당에서 즐거운 식사 하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