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눈높이 창의독서 챌린지] 마지막 미션 - 세상에서 고구마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리틀 윙 독후활동 본문

Daily Life/with kid

[눈높이 창의독서 챌린지] 마지막 미션 - 세상에서 고구마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리틀 윙 독후활동

동글동글라이프 2022. 12. 22. 21:18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눈높이 창의독서 챌린지 2기의 마지막 미션만 남았네요.

 

세번째 미션 도서

이번에 받았던 미션도서는 정선 파크로쉬에 여행갔을 때 가지고 다녀왔어요.

동글이는 항상 잠자리에 들기 전에 책을 읽고 자는데요, 여행다닐 때에도 읽을 책을 항상 챙겨다니거든요.

두번째 미션 도서는 파라다이스시티 갈 때 가져가서 재미나게 읽고 활동도 했는데요,

마지막 미션 도서는 정선 파크로쉬에 가져가서 읽었어요.

 

정선 파크로쉬

멋진 산의 절경을 보면서 도란도란 책도 읽고, 호텔 객실에 데스크가 잘 마련되어있어 같이 앉아 활동하기 좋더라구요.

 

눈높이 창의독서 챌린지 2기 제공받은 도서와 독후활동지

이번에도 미션도서 2권과 해당 독후활동지를 제공받았어요.

 

<세상에서 고구마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은 어찌나 동글이랑 재미나게 읽었는지요.

고구마에 고추장을 바르고 심지어 고춧가루까지 뿌려서 먹는 고양이 얌스의 에피소드들이 너무너무 재미나서 읽어주는 내내 저도 신났던 것 같아요.

 

<리틀 윙> 은 일본 작가의 이야기로 동글이가 이해하기 조금 어려워 하는 부분이 있었어요.

이치고와 나쓰미의 미묘한 감정선을 따라가기 쉽지 않더라구요.

마녀 리마타즈미를 통해 어려움을 이겨나가고 성장하는 이야기가 인상적인 책이었어요.

 

 

독후활동하는 동글이

<리틀 윙>도 같이 읽었지만 동글이가 흥미를 잃어서 활동은 <세상에서 고구마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만 해보았어요.

 

독후활동 하는 동글이

동글이가 고구마로 삼행시를 짓는데 내용이 무척 웃겼답니다.

하지만, 고구마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동글이라 고구마를 맛있게 먹는 나만의 노하우가 없어서 쿨하게 넘겨버렸어요.

 

눈높이 창의독서 챌린지

벌써 6주간 3번의 챌린지 미션이 끝났네요.

 

제공받은 도서들

눈높이 창의독서 챌린지 2기 활동을 하면서 재미난 도서도 제공받고, 아이와 즐겁게 독후활동 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저와 동글이가 좋은 시간을 보내서인지 많은 분들이 눈높이 창의독서를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해요.

 

이렇게 챌린지를 마무리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