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13:44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초등 문제집 추천 ] 하루에 여섯쪽씩 풀면, 20일 완성 되는 수학문장제 문제집 본문

Daily Life/with kid

[ 초등 문제집 추천 ] 하루에 여섯쪽씩 풀면, 20일 완성 되는 수학문장제 문제집

동글동글라이프 2024. 2. 13. 12:59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저희 아이는 예비 초등 2학년인데요, 긴긴 겨울 방학동안 학업은 어찌 챙겨줘야 하나 고민이 많았었어요.

특히 수학 과목은 애미도 수포자였던지라(저희 아이에겐 비밀입니다만) 수학 문제집을 고르는 것도 어렵게 느껴졌거든요.

아이가 수학 문제를 풀 때 문제를 꼼꼼하게 읽지 않고 휘리릭 본 후 풀어서 아는 개념도 틀리는 것이 걱정되어서 문장제 문제를 연습해볼 수 있는 문제집을 같이 풀어봐야겠다 마음먹었더랬죠.

 

그렇게 만난 문제집이 비상교육의 완자 공부력 초등수학 문장제  입니다.

 

완자공부력은 학교 교과를 역량으로 나누어서 문제집이 나오는데 그 중 교과서 문해력 수학 문장제기본발전이 있어요.

저는 동글이와 함께 발전 문제집을 풀어본 내용 포스팅 할게요.

 

완자 공부력 초등수학 문장제 발전 2A

완자공부력 교과서 문해력 수항 문장제 발전 2A

완자 공부력 수학 문장제 발전은 수학 교과서 전 단원 및 영역을 다루더라구요.

시험에 나오는 복잡한 문장제를 아이가 분석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해주고,

단계별 풀이 구성으로 차근차근 따라가다보면 어렵게 느껴지는 수학 문장제 문제도 어려움 없이 풀 수 있게 되어요.

 

문제집 구성

완자공부력 교과서 문해력 수항 문장제 발전 2A 차례

문제집이 세자리수, 여러가지 도형, 덧셈과 뺄셈, 길이재기, 분류하기, 곱셈 이렇게 총 여섯파트로 구성되어있어요.

 

완자 공부력 초등수학 문장제 발전 2A(이미지 출처 : yes24)

공부할 수 있는 하루치 분량이 나뉘어 있어서 아이와 매일매일 하고 공부 확인에 체크하는 재미로 풀었네요.

 

준비하기

단원별 2쪽 가볍게 몸풀기

단원이 시작될 때 2쪽을 준비하는 내용으로 구성해두었더군요.

그림이 쨍하고 익살스러워서 저희집 어린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문장제 실력쌓기

문장제 실력쌓기

저희 아이는 성격이 급해서 문제를 후루룩 읽고 아는 내용도 자주 틀렸었는데요,

문제집 구성이 단계별 풀이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문제에서 구하려는 내용을 놓치지 않고 풀 수 있도록 연습시켜주더군요.

단원마무리

단원 마무리

앞에서 배웠던 문장제 문제를 풀면서 아이가 제대로 개념을 이해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완자 공부력 초등수학 문장제 발전 2A(이미지 출처 : yes24)

문제집 말미에 실력평가도 3회나 실려있던데 열심히 풀어서 아이 실력이 어느정도 정비 되었는지 점검해보고 싶네요.

 

마무리

아이와 9일차까지 문제집을 풀어본 내용으로 포스팅 했는데요

문제집이 하루 분량씩 나와있어서 아이와 공부량으로 실랑이 벌이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어요.

매일매일 6쪽씩 풀면 20일만에 복잡한 수학 문장제 해결 실력이 쑤욱 올라가는게 느껴질 것 같아요.

문장제 문제를 문제 풀기도 전에 아이가 지쳐했는데 주어진 조건을 파악하고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저희집 어린이처럼 문장제 문제를 어려워하는 친구를 자녀로 두셨다면 비상교육의 완자 공부력 초등 수학 문장제 문제집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비상교재로부터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