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8:0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그림책 추천 ]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허정윤 그림책) 리뷰 및 클레이 클래스 정보 - 정성가득 봄봄한 코지를 함께 만나요! 본문

Daily Life/Review

[ 그림책 추천 ]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허정윤 그림책) 리뷰 및 클레이 클래스 정보 - 정성가득 봄봄한 코지를 함께 만나요!

동글동글라이프 2023. 3. 23. 02: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저희 동네 탄천에는 지금 개나리가 이쁘게 피고있던데요 곧 있으면 팝콘처럼 여기저기서 벚꽃 잔치가 벌어질 것 같아요.

이 봄과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그림책이 출간되어서 기쁜마음으로 구매해서 읽었던 내용 공유할게요.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허정윤 그림책

표지부터 봄봄 하지요?

이 아름다운 벚꽃 하나하나 클레이로 허정윤 작가님이 빚어냈다고 하니 더욱 감격스러워요.

웅진주니어에서 출판 되었어요.

 

초판 한정 벚꽃 파마놀이 스티커

초판 한정으로 벚꽃 파마놀이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놀이 부록도 놓치지 마세요.

 

그나저나 벚꽃소풍에 왜 파마 이야기가 나오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정말 기발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이야기인데 귀여움이 가득해서 보는 내내 입가에 웃음이 떠나지 않더라구요.

 

한정판 허정윤 작가 친필 사인본

지금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하신다면 한정판인 허정윤 작가 친필 사인본으로 구매 가능하세요.

저는 알라딘에서 구매했는데요 교보문고, YES 24 에서도 친필 사인본 판매중이니 평소 구매할 때 이용하시는 인터넷 서점에서 겟 하시는걸로요.

(글 맨 아래에 링크로 걸어두었어요.)

한정판이니까 서둘러 주세요.

아이들과 함께 읽었던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제가 근무하고 있는 어린이집에서 꼬맹이들이랑 같이 읽어봤어요.

어찌나 아이들이 재미나게 보던지 읽어주는 제가 더 신났답니다.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출처 YES24

컴퓨터 그래픽인가, 실제 모형인가 눈을 의심케 했던 장면 들은 허정윤 작가님이 직접 다 만드신 것들이라고 해요.

벽지, 이불과 카페트, 커튼 등 허정윤 작가님이 10년 넘게 모아 온 천을 아낌 없이 사용해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출처 YES24

벚꽃나무에 빼곡하게 피어난 벚꽃들은 일일이 핀셋으로 꽃잎을 한 장 한 장 붙여 만들어져 정성이 가득하고요

벚꽃을 보러 나온 코딱지들은 있죠 300명에 이르는데 머리 스타일, 체형, 표정까지 모두 다르다고 해요.

하나하나 허정윤 작가님 손에서 태어난 장면에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여의도나 진해에서 벌어질 법한 이야기와 봄을 만끽하지 못하는 이들에게도 봄을 전하고픈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이야기에 아이들도 저도 행복해졌어요.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출처 YES24

이 장면은 스티커 놀이에도 쓰였는데요, 벽에 붙어있는 전등 보이시나요?

진짜 전구를 설치해 스위치를 올리면 불이 밝게 켜지도록 만드신거라고 하네요.

화분들도 진짜 살아있는듯 한데 클레이로 만든 것이라니 믿기지 않더라구요.

배경이나 소품에 심혈을 기울여 만드신게 느껴졌어요.

파마하는 코딱지들 뒤로 전면책장이 있는데요 작가님의 다른 코딱지 코지 그림책들이 깨알같이 표지로 보여서 반가웠답니다.

 

이 그림책에 등장하는 코지, 코비, 코코, 삼촌, 할머니, 할아버지 목소리 분석 좀 하고 조만간 낭독 녹음도 해보려고 해요.

 

손을 내밀었다 출간파티 - 허정윤 작가 북토크

이 사진은 지난 2023년 2월 25일에 있었던 <손을 내밀었다> 출간파티에서 있었던 허정윤 작가님 북토크의 한 장면이예요.

허정윤 작가님 작품들을 잠깐 살펴볼까요?

 

허정윤 작가의 작품

2006년 6월 <어부바>를 시작으로 <원숭이학교>, <노란장화>, <코딱지코지> 시리즈, <투명나무>, <루루사냥꾼>, <우리 여기 있어요 동물원>, <오누이>, <나는매일밥을먹습니다>, <53일>, <아빠를빌려줘>, <인어아빠>, <손을내밀었다>까지 정말 다작하시는 작가님이신데 그림책이 다~ 좋아요.

저랑 동글이는 여기서 루루사냥꾼 빼고는 다 봤네요. 요 책도 곧 읽을거예요.

 

허정윤 작가님 북토크

저랑 동글이도 손을내밀었다 출간기념 파티에 갔었는데 좋은 자리에 앉아서 작가님 이야기 듣고 올 수 있어 행복했어요.

올해 출간하실 그림책들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다고 하셨었는데 이번에 봄봄한 코딱지 코지 이야기로 만날 수 있어 반갑고 행복했답니다.

 

아참! 저처럼 허정윤 작가님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으신 분 계시려나요?

YES24 허정윤 작가 만남 및 클레이 클래스

4월 15일(토) 오후2시에 파주 출판단지 내 웅진씽크빅 사옥에서 허정윤 작가님과 함께 클레이 만들기 교실이 열려요.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8042397

 

[작가만남]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허정윤 작가만남 + 만들기 교실 - YES24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품입니다.(낱개 반품 불가).[도서]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허정윤 작가 친필 사인본)우리 벚꽃 소풍 가요! 콧구멍 바깥 세상에서 추운 겨울을 지낸 코딱지 코지와

www.yes24.com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작가와의 만남 및 클레이 클래스 신청이 가능해요.

90분 예정된 행사에 50가족을 모신다고 해요.

허정윤 작가와의 만남, 가족과 함께 클레이 만들기 클래스, 사인회, 기념촬영이 있는 행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나 지금 인터넷 서점으로 달려가보겠다 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아래에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저자 사인본으로 구매하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YES24

우리 벚꽃 소풍 가요! 콧구멍 바깥 세상에서 추운 겨울을 지낸 코딱지 코지와 코비에게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어린 잎들이 오종종하게 모여 푸릇한 봄을 속삭이고, 이따금 불어오는 바람조차 훈

www.yes24.com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 교보문고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 콧구멍 바깥 세상에서 추운 겨울을 지낸 코딱지 코지와 코비에게도 봄이 찾아왔다. 어린 잎들이 오종종하게 모여 푸릇한 봄을 속삭이고, 이따금 불어오는 바람조차

product.kyobobook.co.kr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

콧구멍 바깥 세상에서 추운 겨울을 지낸 코딱지 코지와 코비에게도 봄이 찾아왔다. 어린 잎들이 오종종하게 모여 푸릇한 봄을 속삭이고, 이따금 불어오는 바람조차 훈훈하게 공기를 감싸는 계

www.aladin.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