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체험 정보 ]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연계프로그램 후기 - 1101창의에꼴 본문

Daily Life/with kid

[ 체험 정보 ]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연계프로그램 후기 - 1101창의에꼴

동글동글라이프 2023. 4. 24. 18:4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제가 지난번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전시 소개를 하면서 아이가 참여했던 체험내용은 다음 포스팅에 안내해드리겠다고 했었죠?

오늘은 1101창의에꼴 에서 운영하는 연계 프로그램에 동글이가 참여했던 내용을 포스팅 할게요.

(내돈아이참여 포스팅이예요)

 

1101 어린이라운지

1101 창의에꼴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했구요, 예술의전당 내에 위치한 1101 어린이라운지 로 가서 대기했어요.

 

전시연계 프로그램 확인 창구

전시연계 프로그램을 신청한 시간에 맞춰 이 앞으로 가면 되어요.

저는 미리 예매 했지만 현장예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1101창의에꼴 전시연계프로그램

전시연계 프로그램은 90분 일정으로 30분 어린이도슨트 투어 후 50분간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브리핑이 진행되는 일정이었어요.

 

1101 창의에꼴 전시연계 프로그램 내용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8-10세 프로그램에 참여했어요.

48개월-7세 프로그램도 있으니 미취학 유아의 경우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용하실 분들은 포스팅 하단에 링크를 걸어둘테니 참고해 주세요.

비용은 46,000원(어린이전시티켓과 체험프로그램 포함) 이었어요.

부모님이 관람하려면 티켓을 따로 구매해야해요.

 

헤드셋과 티켓

저는 어린이 티켓이 포함된 프로그램을 신청했는데요, 키즈프로그램을 이용한 어린이는 재관람이 가능하도록 티켓에 도장을 찍어주시더군요.

준비물이 개인 헤드셋이었는데 3.5mm오디오 단자가 있는 것이어야 하고, 만약 없다면 현장대여 2,000원에 가능합니다.

 

대기중인 어린이들

앞에서 앞치마를 나눠주셨는데요 초등부는 줄무늬 앞치마 유치부는 알록달록 앞치마로 구분되더군요.

시간이 되어 전시장으로 어린이들만 이동했어요.

 

전시 들어가기 전

전시 들어가기 전 관람예절 등을 교육 받고 입장했어요.

어린이도슨트 투어는 유치부 초등부 동일내용이라 함께 진행되었어요.

 

어린이 도슨트 투어(30분)

동글이는 적극적으로 선생님께 궁금한걸 물어보면서 참여하더라구요.

저는 아이들 투어 다니는거 슬쩍 보고 제가 보고싶은 원화작품들 관람했답니다.

재입장이 안되는 전시기 때문에 다른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끝나고 다시 같이 들어가려고 대기 하고 계시는 듯 했어요.

 

연계프로그램 진행장소

동글이는 라운지 들어가기 전에 있는 파란 공간에서 연계 프로그램을 받았어요.

저는 신나게 제가 보고 싶었던 작품들 보고 부모님들 와달라고 안내된 시간 맞춰서 찾아갔답니다.

1101 어린이 라운지 안쪽에 있는 공간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유치부와 초등부 나눠서 진행하더라구요.

 

연계프로그램 (50분)

선생님과 함께 활동중인 동글이 모습이예요.

원래 정원이 9명인 수업인데, 저날 운이 좋게도 동글이만 참여해서 1대1 수업이 진행되었네요.

 

프로그램 참여중인 동글이

끝날무렵인데도 동글이가 더 하고싶어해서 선생님과 조금 더 활동했답니다.

 

브리핑(10분)

동글이가 전시를 보고 연계해서 활동한 내용을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셨어요.

 

브리핑 영상

아이가 어떤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냈는지 자세한 설명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본인이 어떤 그림을 그렸는지 열심히 설명하는 동글이가 참 대견했어요.

 

활동이 끝나고 기념촬영

친절한 선생님과 함께 만족스럽게 활동한 동글이는 요렇게 마지막 사진을 남겼네요.

 

활동 후 마무리

아이가 활동을 한 것을 소중하게 담아서 갈 수 있도록 마련해주신 것도 좋았어요.

 

전시연계 프로그램은 아이가 전시를 깊이있게 감상할 수 있기도 하고 엄마에게도 전시관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저는 자주 이용하는 편이예요.

아이와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에 가실 계획이시라면, 연계프로그램도 고려해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는 혹시나 참여 원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네이버 예약 링크 걸어둘게요.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8-10세 프로그램에 참여했어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57687/items/4976262

 

네이버 예약 :: (8-10세)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x 1101 창의에꼴 !!! 공식 전시체험프로그램 <My Dear Story> 1101 Creative Educators와 함께 전시투어를 재미있게 즐기고 작품에 대해 대화하고 영감을 받아 마음껏 자유롭게 표

booking.naver.com

48개월-7세 프로그램도 있으니 미취학 유아의 경우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57687/items/4976288

 

네이버 예약 :: (48개월-7세)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x 1101 창의에꼴 !!! 공식 전시체험프로그램 48개월-7세 <퐁당퐁당 해피박스> 1101 Creative Educators와 함께 전시투어를 재미있게 즐기고 작품에 대해 대화하고 영감을 받아

booking.naver.com

이용하실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