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8:0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판교 맛집 ] 포시즌키친 분당직영점 - 데이트, 소개팅, 모임 장소로 손색없는 브런치 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판교 맛집 ] 포시즌키친 분당직영점 - 데이트, 소개팅, 모임 장소로 손색없는 브런치 맛집

동글동글라이프 2023. 5. 18. 11:06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동탄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포시즌키친이 분당직영점도 오픈했더라구요.

주차 편하고 분위기 좋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어요.

음식맛도 좋았고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하시는 분들이 예약하셔도 좋을것 같더군요.

 

운영시간

10:30-22: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14:30, 21:30 라스트오더

 

포시즌키친 외관

단독건물 1, 2층이 포시즌키친 이예요.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포시즌키친 테라스

테라스도 있었어요.

 

포시즌키친 입구

입구 디테일도 신경쓴게 느껴졌구요.

 

1층

1층은 소파좌석, 의자좌석 등이 마련되어 있었고

 

1층

식물인테리어, 소품활용 등이 좋아보였어요.

 

2층 올라가는 길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이 있어요.

2층은 노키즈존이라 만13세미만 동반시  2층은 이용이 불가해요. 

 

2층

저는 2층에서 식사했는데요 

 

2층

2층은 안쪽에 단체석이 있어서 브런치 모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2층

곳곳에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더군요.

 

기본 테이블 셋팅

식기, 물티슈, 피클 등을 주셨는데 백김치가 나오는게 신기했어요.

 

메뉴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 하면 되었고,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저는 단품메뉴로 주문했어요.

 

루꼴라 마르게리타 와 쉬림프 로제 파스타

파스타가 먼저 나와서 좀 뒤적거려두고 있을 때 피자도 나왔네요.

 

쉬림프 로제 파스타

납작한면에 로제소스가 맛있었던 파스타예요.

접시도 이뻐서 좋았답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소스가 맛있어서 곁들여 나온 빵으로 싹싹 훑어 먹었네요.

 

루꼴라 마르게리타

피자도우와 토핑이 따로 나오는 메뉴였어요.

 

루꼴라 마르게리타

루꼴라 마르게리타 는 썬드라이토마토, 루꼴라, 바질, 그라나파다노, 고다, 모차렐라가 올려진 포시즌의 대표피자 라고 해요.

루꼴라 마르게리타 피자치즈

피자치즈가 주욱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따뜻할때 얼른 먹어줘야해요.

 

루꼴라 마르게리타

피자 도우가 페스츄리 느낌이 나는데 이 위에 취향껏 올려 먹으면 되더군요.

 

싹싹대장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포시즌키친

포시즌 키친은 동탄본점, 분당직영점, 광교직영점이 있던데 저는 집가까운 분당직영점 종종 가게 될 것 같아요.

 

분당 판교에서 분위기좋은 파스타집, 브런치 집 찾으신다면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