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용인 기흥 맛집 ] 민속가야밀면 - 주차 편하고 깔끔한데 밀면 맛 기막힌 식당 본문

Daily Life/Gourmet

[ 용인 기흥 맛집 ] 민속가야밀면 - 주차 편하고 깔끔한데 밀면 맛 기막힌 식당

동글동글라이프 2023. 5. 19. 18:17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동글엄마예요^^
 
날이 점점 더워지니 시원한 음식이 절로 땡기시지 않나요?
저랑 동글아빠는 밀면을 엄청 좋아하는데 집 근처에는 밀면 잘하는 집을 못찾아서 결국 검색하고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어요.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17번길 2-22 민속가야밀면
 

민속가야밀면 운영시간

운영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민속가야밀면

민속가야밀면 외관 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것을 대비해서 벤치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차완비

주차공간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더군요.

민속가야밀면 내부

안으로 들어서면 카운터가 있고 원하는 자리에 앉도록 안내해주셨어요.
 

원산지 표시판 및 안내

이집 원산지 표시판을 보면 비빔밀면, 물밀면 돼지안심 국내산 이었고
온밀면 소양지는 호주산, 수육 가브리살은 칠레산 이었어요.
배추김치 배추는 국내산, 고춧가루는 국내산과 중국산 같이 쓰고 있었고요.
 
밀면 양념에 100% 국산양파를 갈아넣어 몸에 좋고 맛있다는 얘기도 있었고
비빔양념에는 100%국산배를 갈아넣어 맛있다는 얘기도 있더군요.

내부 모습

테이블도 꽤 많고 아주 깔끔했어요.
 

안내

보통 키오스크로 결제 하던데 여긴 결제를 카운터에서 하더군요.
 

메뉴판

저는 살짝 스산한 날씨에 방문했어서 따뜻한게 먹고싶어 온밀면 주문했는데요
이집 찐 맛메뉴는 물밀면이예요.
만두도 맛있었어요.
 

서비스코너

소 양지를 12시간 이상 끓였다는 온육수도 셀프
물도 셀프, 어린이 수저와 포크, 단무지도 셀프였어요.
양념 튈까봐 1회용 앞치마가 비치되어있는 점이 신기했답니다.
아이용 의자도 비치되어있어 가족 외식 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온육수와 식기

음식 나오기 전에 온육수 한모금 마시면서 서랍 열어 식기부터 챙겨뒀네요.
 

온밀면과 냉밀면

만두도 시켰는데 면류가 먼저 나왔어요.
양념장과 가위, 반찬들도 가져다 주시더군요.
 

온밀면

날씨를 종잡을 수 없는 요즘 저는 스산할 때 갔었어서 따순 음식이 먹고 싶어 시켰던 온밀면입니다.
사진으로 양이 가늠 안되실텐데요 진짜 양 많아요.
 

온밀면 영상

쑥갓, 유부, 계란고명, 김고명 등이 올려져 있는데 빨간 양념이 안에 들어있어서 혹시나 아이와 방문하시는 분들은 양념장 고려하고 주문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물밀면

동글아빠와 저는 약간 한약맛 나는 밀면을 좋아하는데 이집이 그런 집이었어요!
우리가 찾던 그 맛!
육수도 살얼음진거 보이시죠? 고기 고명도 잘게 찢어져 있는게 올라와서 으찌나 맛있던지 동글아빠 먹으려고 시켰는데 제가 더 많이 뺏어먹게 되더군요.
 

물밀면 영상

동글아빠는 가위로 면을 많이 잘라서 먹는 편이예요.
먹는건 취향껏 먹으면 되니까요. 원하시는 방법으로 드시길 바랄게요.
식초 겨자도 곁들여 먹도록 나오는데요 이집 밀면은 육수가 맛있어서 안섞어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만두

쫄깃한 만두피가 면 한번 만두 한번 먹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진짜 맘에 쏙 드는 밀면집을 찾아서 너무 기뻤어요.
 
밀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셨을 때 후회 안하실거라 추천해드리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