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10:5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판교 대장동 맛집 ] 마이페이보릿네이버 - 브런치 맛있는 카페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판교 대장동 맛집 ] 마이페이보릿네이버 - 브런치 맛있는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3. 6. 1. 11:02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판교 대장동에 있는 귀여운 브런치 카페에서 모임을 했었어요.

운영시간이 09:00-17:00라서 아침 일찍 커피 마시러 가실 분들 특히 동네 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카페 근처에 주차하셔야 해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대장로4길 22 1층 마페네

0507-1484-7041

 

마이페이보릿 네이버

빨간 벽돌건물에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마이페이보릿네이버

안으로 들어서면 프랑스 그로서리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판매중인 식재료 들

식당 한 켠에는 와인 등을 판매중이었고, 간단한 간식류도 팔고 있더라구요.

 

마이페이보릿네이버 내부

테이블이 다양하게 마련 되어있었어요.

저는 7명이 방문했었는데 카운터 앞에 좀 큼지막한 6인용식탁이 있어서 모여 식사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고 주문한 음료와 음식은 스텝들이 가져다 준다고 나와있더군요.

 

메뉴판

음료, 브런치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서 고르기 좋았어요.

 

아이식기

아이가 쓸 작은 포크는 따로 챙겨주셔서 좋았답니다.

 

라구비앙코

세가지 종류의 고기로 만들어서 육향이 진하고, 캐러멜라이징한 채소와 허브가 어우러진 크림베이스의 파스타예요.

마무리로 올려진 노른자와 트러플오일이 소스를 더 풍미가 넘치게 해주는데요 페페론치노 오일이 들어가서 아이가 먹기 매울까 걱정했는데 동글이는 맛있게 먹었어요.

라구 비앙코를 두번 주문했는데 처음에 주신건 노른자가 터져서 왔지만 다음에 주신 파스타는 노른자가 치즈가루에 가려졌네요.

아무렴 어때요 어차피 신나게 섞어먹을건데요.

저는 마이페이보릿네이버 에서 라구비앙코가 제일 맛있었어요.

 

할라피뇨 크림치즈 치킨 샌드위치

곡물치아바타에 닭가슴살과 구운 파인애플, 베이컨, 채소, 홀그레인 허니소스, 할라피툐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샌드위치예요.

시즌과일 크림치즈 베이글

시즌마다 올려지는 과일이 다르다고 하더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딸기가 그득 올라가 있어 좋았어요.

 

프레시 이태리 바게트 샌드위치

바삭하게 구워진 바게트에 바질페스토, 루꼴라, 생모짜렐라치즈, 토마토, 살라미, 프로슈토, 과일스프레드 조합으로 만들어진 샌드위치였어요.

바게트가 많이 딱딱할까봐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로제떡볶이

국내산 고춧가루와 10가지 이상 다양한 향신료 배합으로 소스를 만들었다고 해요. 메뉴판엔 그릴드아스파라거스가 올려졌다고 나왔었는데 저희 떡볶이엔 아스파라거스는 없었고 루꼴라가 올려졌더군요.

 

로제떡볶이

떡볶이 떡도 쫄깃하고 칼집낸 비엔나소세지가 들어있어서 반가웠어요.

 

음료

사진 순서대로 아래에 음료 이름을 적어두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카페라떼(라떼 아트 해서 나옴)

교토그린티아이스티 청량감 100% /수제레몬차

 

프리미엄초코라떼(프랑스산 발로나+마쉬멜로)

동글이는 초코라떼 시켰는데 한입 먹어보니 초코가 엄청 진하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다.

이 테이블에 7명이 앉아서 식사했는데 8명 까지도 가능할 것 같더군요.

여럿이서 가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예약 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브런치 즐거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