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19 12:4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벗이미술관 Cafe BRUT 본문

Daily Life/Cafe

벗이미술관 Cafe BRUT

동글동글라이프 2018. 8. 27. 00:16

안녕하세요, 동글이엄마예요^^

벗이미술관에 가서 들렀던

Cafe BRUT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도 좋았던 곳이라

이웃님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졌어요.

 

미술관에 대한 내용은

벗이미술관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honeyperl.tistory.com/171

 

Cafe BRUT 예요

유모차나 휠체어를 밀고 가기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되어있어요.

문을열고 들어서면

멋지게 꾸며진 까페가 쫜!

깔끔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음료 외에도 식사도 시킬 수 있어

미술관에 왔다가 식사할 곳을 찾아

하이에나처럼 헤맬 필요가 없어 좋았어요.

 

동글이네는 여름 프로모션으로 나온

쉬림프까르보나라+에이드와

치즈버거 단품

키즈메뉴인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에서 에이드는

자몽이랑 레몬중 고를 수 있는데

동글이네는 레몬을 골랐답니다.

블루레모네이드는 색깔이 청량해보이고

맛도 톡 쏘는게

느끼한 파스타와 딱이었어요^^

 

파스타 전문점과 비교해서는 가격에 비해

맛은 쏘쏘였지만

미술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치즈버거는 아주 실했어요

감자튀김에 케첩을 주는 구성이었는데

따뜻한 버거는 어느새 순삭

동글아빠랑 사이좋게 나눠먹었는데

자르기는 힘들어도 맛은 좋더라구요.

버거 내용물 실한거 보이시죠?ㅎㅎㅎ

아이와 함께 다닐때

먹거리가 늘 신경이 쓰이는데

키즈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초등학교 저학년 까지는 무난하게

키즈메뉴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기의자까지 구비되어있어

식사하기 좋았던

Cafe Brut였어요.

 

이웃님들께서도 벗이미술관에 들르셨다면

카페에서 식사도 하시고

커피도 한잔 하시는 여유를

가져보시면 어떨까요?



Comments